지니어트 로고

댕댕이들과 눈위를 걷네요

눈이 엄청 내리지만 댕댕이들과 산책을 나왔네요

땅은 눈이 녹으면서 질척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운동 할 만합니다.

 

댕댕이들과 눈위를 걷네요

댕댕이들과 눈위를 걷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지도
    눈이 내리니 댕댕이들도 아이들처럼 좋아할듯하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신났는지 여기저기 돌고 놀이하고 왔더니 털이 고드름에 되었더라고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오 ㅋㅋ 전 눈와서 쉬고 있는데 
    이쁜이들 데리고 나가셨군요♡
    로니엄마
    작성자
    네 나가자고 두리가 몸으로 말을 합니다. 그래서 안나올 수가 없네요
    그런데 오늘 하루종일 눈이 올 것 같네요. 
    아침보다 더 많이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