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식단

양배추 샐러드에 견과류와 노랑ㆍ빨강 파프 리카,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 고 냉동 블루베리에 찐계란으로 든든히 챙기 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단

양배추라페 만들기

라떼 산책 끝나고 돌아와서 라떼 발 딲이고 정리하고 8시 반이나 됐지만 양배추라도 썰어 놓으려고 기계 조립했어요. 우선 양배추 썰어 놓으면 하루 이틀 안에는 양배추라페 만들겠지? 싶어서 했어요. 제법 많더라고요. 1.9kg이나 됐답니다. 양배추 얼마나 되는지 잰김에 한번 정리해봤어요.  이렇게 정리했다는 것 바로 양배추라페 만들겠다는 생각인 거죠.ㅋㅋ  또 양배추 썰어 놓은 김에 라페 만들어 버렸답니다. 양배추는 겉껍질만 씻으면 안에는 굳이 손대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식초는 빼버렸어요. 소금 넣어서 10분 절이는 동안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애사비, 홀그랜드 머스터드도 섞어서 준비했답니다. 10분 돼서 양배추 손으로 짜는데 물이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최대한 할수 있는 만큼 짰답니다. 물을 많이 못 짜니까 부피가 그대로라 큰 통에 담고 양념 부었네요. 먹어보니 짜서 생당근 더했네요. 1.9kg 이면 보통인데 물기가 덜 짜져서 그런지 양도 많았어요. 나중에 양념에 절여진 후에도 물이 많이 나올 거 같네요. 초록색 큰 통에 담고 철통에도 2개 담고 조금 남았었네요. 이번에 양이 많아 보이긴 해요. 물을 못 짜서 그런가봐요. 하여튼 양배추라페 잔뜩 만들어놔서 너무 든든해요. 한 달은 샐러드랑 샌드위치 만들 때 별 걱정이 없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라페 만들기

과식했다 싶으면 먹는 식후에 간단히 즐기는 보텔라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식후에 과하게 먹었다 싶으면 간단히 먹는 보텔라핏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보텔라핏 후기를 믿고 보셔도될게 제가 내돈내산으로 알아보고 구매한제품! 어느날 보텔라핏을 구매하게된 계기가 있는데요. 한창 다이어트를 심하게 했을때 소화가 더딘게 느껴지는거예요. 게다가 소화가 잘 안되니 항상 윗배가 볼록 ㅠㅠ 외관상으로도 보기싫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무시하려고 했으나 가장 큰문제.. 화장실문제 이슈가 ㅠㅠ 화장실을 못가니 삶의질도 떨어지고 변비가와서 외출도 힘들고 얼굴색도 안좋아지는것같았어요. 여러모로 불편한점이 너무 많다보니 구매했습니다. 변비에는 유산균이 좋지만 이번에는 뭔가 다른 특이한걸 먹고싶어 골랐어요 ㅎㅎ 식이섬유를 주성분으로 만들어졌고 식후 혈당관리도 된다고해서 구매했어요 프리보텔라라는 미생물이 활성화되서 살빠지는데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저는 살빠지는건 잘 모르겠는데 식후에 불편한건 도움이 되는것같아 꾸준히 먹고있답니다 보텔라핏 후기를 쓰는 이유는 제가 지금 거의 다 먹어가서입니다. 이너뷰티나 효소,식이섬유 관련해선 관심이 많기때문에 좀 먹다가 나랑 좀 안맞거나 효과가 별로 없다싶으면 바로 안먹거든요 매일 먹는건 아니라 속도는 느리지만 간간이 생각날때마다 자주 챙겨먹어요~! 다른 성분도 없이 탄수화물 2g만들었어요. 특히 쓸데없는 당같은게 안들어서 좋은것같아요. 한박스에 갯수는 30포씩 들어가있어요. 하루에 여러개 먹어도 되는것같긴한데(구매한지 좀 되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저는 보통 점심을 과하게 먹을때가 많아서 점심먹고 식후에 먹을때가 많아요.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제형은 갈색에 작은 환처럼 생겼어요. 비비탄보다 작은 크기라서 먹기 편해요. 입에 털어놓고 마셔도 되는데 개인적으로 와작와작 씹혀서 씹어먹는게 더 좋은것같아요. 맛은 약한 한약맛! 먹다보면 맛있어요 이상 보텔라핏 후기었습니다

우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곰이

과식했다 싶으면 먹는 식후에 간단히 즐기는 보텔라핏 후기✨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가자미무조림

음악 치료 수업 끝내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 가서 점심 사 먹었어요. 언니랑 같이 가자미무조림 메뉴 선택했답니다. 다른 메뉴가 부대찌개라 둘 다 햄은 좀 꺼려해서 이거 선택했네요. 가자미무조림, 잡곡밥 반공기, 우동 국물, 호박버섯볶음, 오이부추무침, 깍두기, 병아리콩 양배추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오늘은 견과류를 못 챙겨 왔거든요. 가게 있으니까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점심 사 먹어야 되는데 견과류를 못 넣었네요. 어제 너무 많이 먹었으니까 오늘은 패스하는 걸로~ ㅋㅋ  먼저 양배추 샐러드 두 접시 먹는데 견과류까지 없으니까 좀 심심하더라고요. 중간중간 야채 볶음의 야채를 반찬처럼 같이 먹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밥이랑 가자미무조림과 반찬이랑 먹었네요. 단백질인 생선이 조림이라 생선 먼저 먹는 건 좀 무리일 것 같고 그냥 밥이랑 다 같이 먹었답니다. 우동 국물은 파라도 건져 먹으려고 가져 오긴 했지만 겨우 파 몇 개 건져 먹고 국물 다 남겨서 다음에는 안 가져올까 봐요😅  오늘 가자미무조림이 간이 있어서 그런지 깍두기가 좀 남았네요. 깍두기랑 가자미뼈, 국물만 남기고 싹 다 먹었답니다.😘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점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가자미무조림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건강할때 미리 챙겨야죠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냉모밀 먹으러 왔어요

오늘이 제일 더운가봐요..ㅜㅜ 뜨거운여름에 필요한 얼음가득 냉모밀세트 먹으러 왔어요.. 모밀만 먹음 섭섭하니까 돈가스세트로...ㅎㅎ 양배추가 올라가서 얼음과 아삭함이 더 시원하게 해주네요.. 김과장 만두도 2개 뇸뇸하고 점심 든든히 먹고 오후도 힘내야죠,.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냉모밀 먹으러 왔어요

제주 음식 먹어요~

제주 밤늦게 도착해서  고등어 회랑 딱새우 사서 먹었어요 아이들은 치킨 사주구요~~ 고등어 회 비릴 줄 알았데 신선해서 맛나더라구요 딱새우는 아이들이 더 잘먹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시구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제주 음식 먹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락토페린 리뷰

다이어트 보조제로 뭐를 픽할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고른 스키니랩 락토페린이에요! 선택기준으로는 들어본 브랜드냐.. 후기가 좋냐 등 너무 뻔하지만 당연한 기준이었어요 ㅋㅋㅋㅋ 대략 살펴보니 다들 가격대는 좀 있어도 효과가 만족스럽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네이버에서 가격 비교해서 샀습니다 ㅎㅎㅎ 아마 7만원 정도에 1박스, 13만원에 2박스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2알씩 포장되어 7개가 들어가 있어용 1박스가 2주분 분량입니다. 저는 이번 주부터 먹기 시작했고 식단도 병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 0.5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ㅎㅎㅎ 허리 사이즈가 좀 준 게 느껴져요!! 저는 뭐든 급속하게 빼는 걸 좋아하지는 않아서 이 정도 속도가 만족스러워요!! 꿀팁으로 저 같은 분들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그리고 일단 지방분해 효과가 있고 위에서 녹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어서 다른 보조제보다 효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 먹으면 위장장애나 변비 등이 걸리는 부작용이 많다던데 저는 다행히 그런 건 전혀 없었어요! 저처럼 처음 드시는 분들은 부작용이 무서울 수 있는데 그런 게 없다보니 추천드려요! 참고로 장용성 락토페린입니당 맛도 먹을만 했어서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 물에 타 먹으면 되는데 살짝 상큼한? 맛이에요! 그래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효과 많이 보고싶네요~~~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다이어트 보조제 락토페린 리뷰

닭날개구이~~구웠죠~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200도에 15분 굽고 15분굽고 ㅋㅋㅋ 와~~~ 집에서 치킨 냄새부터좋은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닭날개구이~~구웠죠~

돈부리 덮밥

저녁에 남편표 돈부리 덮밥 이랑  남은 치킨 먹었어요 주말 내내 먹기만 했네요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항상 말로만 열심히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돈부리 덮밥

냉모밀 세트 먹어용

냉모밀 세트를 먹어요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기도 하고 요새 이제 낮에 많이 뜨거워져서 외식을 하려고 하니 시원한 냉모밀이 땡기더라구요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냉모밀 세트 먹어용

버닝올로니 디데이 효과, 다이어트 보조제 중 젤 좋은 듯해요.

1 필수 키워드 요즘 다이어트보조제가 참 많지만 모두 효과가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많은 다이어트보조제 중에서 제가 유일하게 먹고 효과를 본 버닝올로지 디데이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2 본문 많은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저도 다이어트 시도하고 실패하고 시도하고 실패하는 상황을 늘 반복해 왔어요. 식사량을 조절해 보기도 하고 음식 종류를 바꿔 보기도 하고 운동을 해 보기도 하고 생활 패턴을 바꿔 보기도 했지요. 근데 오랫동안 꾸준히 지속하지 못해서 그런지 항상 결국에는 다이어트에 실패했어요. 그래서 식사나 운동이 아닌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을 돌리게 됐고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본 후에 몇 가지를 구입해서 먹어 봤는데요. 결과적으로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실질적인 체중 감량에 별로 도움이 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런데 유일하게 다이어트 보조제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복용한 후에 어느 정도 체중이 감량됐어요. 이미 몇 가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고 효과를 보지 못한 상태라 버닝올로지 디데이 효과도 처음에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요. 10일 간 복용한 후에 다른 다이어트보조제에서 느낄 수 없었던 버닝올로지 디데이 효과를 체감하게 되었어요. 버닝올로지 디데이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기 전에 먼저 버닝올로지 디데이의 성분 구성에 대해 말씀드리면 주성분은 돌외잎, 잔티젠,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성분들은 모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인데요. 돌외잎과 가르시니아는 체내 지방축적 및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요. 잔티젠은 미역에서 추출한 원료로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요. 그리고 녹차추출물 역시 체내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을 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와 같은 성분들의 복합 작용으로 버닝올로지 디데이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 거고요. 3 나의 변화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10일간 복용한 후에 체중은 0.5kg이 줄었고요. 체중 감량 외에도 몇 가지 부차적인 효과가 더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이상하게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복용한 후부터 불면증도 약간 개선이 되고 화장실에도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체중 감량만 해도 감지덕지인데 다른 좋은 효과들이 나타나니까 버닝올로지 디데이에 대해 무한 신뢰가 가더라고요. 그래서 두 박스를 더 구매했고요. 두 박스 더 복용한 후에 제 몸에 어떤 긍정적인 변화가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버닝올로니 디데이 효과, 다이어트 보조제 중 젤 좋은 듯해요.

다이어트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 만족해요

1 필수 키워드  다이어트 실패가 반복된 끝에 난생 처음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이어트보조제를 먹어 봤어요. 덕분에 어느 정도 효과를 봤고요. 그래서 제가 복용한 다이어트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2 본문 나이가 들수록 조금만 먹어도 살이 붙고 또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방 살이 찌는 것 같아요. 매일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하는 상황에서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는 등 관리를 하는 게 쉽지는 않은 상황인데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해서 다이어트보조제를 구입해서 먹어 보기로 했어요. 제가 선택한 다이어트보조제는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인데요. 사실 구입을 위해 정보를 찾아보고 구입을 했을 때만 해도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에 대해 반신반의했어요. 제 주변에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효과를 봤다는 사람이 전혀 없어서 예전부터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불신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10일 동안 꾸준히 복용한 후에 결과적으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를 느끼게 되었고 다이어트보조제의 필요성을 인정하게 되었어요.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는 하루 2포씩 식후 30분 이내에 10일 동안 섭취할 수 있는 양으로 개별포장되어 있는데요. 공복섭취 시 위장장애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꼭 점심, 저녁 식후 10분 즈음에 섭취를 했고 10일 동안 하루도 빼지 않고 꾸준히 복용을 했어요. 그리고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를 확실하게 측정하기 위해서 평소 식습관과 운동량 등은 변화 없이 복용 전의 패턴을 그대로 유지했어요. 그래야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 유무를 확실히 알아볼 수 있으니까요. 저는 평소도 저녁에 1시간 정도 6천에서 7천보쯤 걷는 습관이 있는데요. 이 습관을 유지를 했고요.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를 복용하는 기간에 딱히 운동을 더하거나 음식 종류 및 양을 조절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3. 나의 변화 복용한지 5-6일쯤 될때부터 효과를 약간 느끼기 시작했는데요. 눈바디로 확 티가 나지는 않았지만 미세하게 뱃살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10일 동안 복용하고 몸무게를 측정해 봤는데 0.6kg이 줄어서 효과를 체감했어요. 그래서 바로 3박스를 더 구매했어요. 어떤 부작용도 없었고요. 조금 달라진 건 화장실에 좀 더 자주 간다는 정도예요. 앞으로 꾸준히 복용해서 다이어트 효과가 배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다이어트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효과 만족해요

오늘 점심

사촌 형부가 선물로 보내 준 배민 5만원 상품권으로 배민마트에서 장 봤네요~~ 요즘 물가가 비싸니 배달 시켜 먹을까 하다가 장 보는 게 더 이득일 것 같아서요. 떡볶이 재료사서 떡볶이 해 먹고 양배추랑 사과 넣고 샐러드 해서 먹었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오늘 점심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마틸다 토마토로 입가심..

치맥하고 토마토 두개 ... 치킨의 기름과 짠맛을 중화시켜줘서 먹고나니 입안이 상쾌해지네요.. 치맥후라 좀 걸어야할텐데 알딸딸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마틸다토마토   레옹의 마틸다가 들고있던 토마토 이름(너무 귀엽죠^^)   완숙인데 너무 달지 않고 사이즈가 한입에 먹기 딱 좋아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마틸다 토마토로 입가심..

마늘

해마다 여름에 마늘 사서 빻아서 냉동해두는데 다음주에 사야지 하고 있는데. 시골에서 한박스 준다네요. 너무 감사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마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퇴근 전 밸런스밀 💪

히히 늘 좋은 밸런스밀 마시는 시간입니다😆 물만 부어마셔도 고소하니 맛있는 견과맛이에용 프로틴도 17g 섭취 가능해서 굿이지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퇴근 전 밸런스밀 💪

지니어트 쇼핑은?

헬시딜말고 전엔 피자 치킨 편의점등등 쿠폰을 써서 구입했는데 지금은 상점을 찿을수가 없어요 없어진건가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오늘의 음식

오늘 맛있는거 먹을가요  맛있는 치킨 어떤가요  치킨 드시고 기운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샌드위치 맛있어요

치킨, 크랩 샌드위치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샌드위치 맛있어요

고기

2호가 소고기만 먹는데서 어제 많이 샀더니 치킨을 먹고 싶ㅠㅠ 그래서 아점으로 구워줬어요  마늘쫑 같이 구우니 맛있더라구요

유미쿠키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미쿠키맘

고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건강할때 미리 챙겨야죠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산책후 간식 🥪

산책후 배가 급 고파서 계란 감자 샐러드 넣고 조금 챙겨 먹었네요~ 대파도 조금 넣었더니 괜찮아요ㅎ😋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산책후 간식 🥪

그냥 먹어도 되는 거였어? 껍질째 먹으면 좋은 과채소 5가지

사람들은 많은 과채소를 먹을 때 껍질을 벗기고 먹는다. 하지만 껍질은 영양분이 풍부해 건강에 좋으며, 최근에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노화 예방에도 좋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껍질째 먹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껍질째 먹으면 좋은 과채소 5가지를 알아보자. 1. 감자 감자 껍질에는 하루 권장량의 섬유질, 칼륨, 철분, 비타민 C가 포함돼 있다. 감자는 구워서 또는 으깨서 통째로 먹을 수 있다. 얇게 썰어 구우면 껍질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싹이 난 감자는 솔라닌이라는 독성 물질이 포함돼 있어 주의해야 한다. 2. 사과 사과 껍질에는 폴리페놀이라는 항산화제가 풍부해 체지방 축적을 막아 비만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셀룰로스 성분은 변비를 예방하고, 우르솔산 성분은 근육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단호박 단호박 껍질에는 아연이 풍부해 피부와 손톱 건강에 좋다. 또한 베타카로틴이 포함돼 심장병과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호박 껍질은 따뜻한 물로 깨끗이 씻고 잘 요리해 구운 호박, 샐러드, 수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4. 참외 참외 껍질은 해독 작용과 함께 간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 당질, 단백질, 지질이 풍부하고 칼슘, 무기질, 비타민 함량도 높다. 만일 참외 껍질을 먹는 것이 불편하면 식초로 만들어 건강식으로 먹을 수도 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참외 2개를 깨끗하게 씻어 껍질째 작게 잘라 밀폐 용기에 담는다. 여기에 현미식초 1000밀리리터를 붓고 냉장고에 한 달 정도 넣어두면 참외식초가 된다. 5. 수박 수박 껍질도 혈액 순환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시트룰린이 풍부해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에 좋다. 이 성분은 이뇨 작용을 촉진해 체내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돼 있다. 흔히 수박 껍질은 못 먹는 부분으로 알려져 있지만 놀랍게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있다. 수박김치. 껍질 하얀 부분에 소금과 양파를 넣고 고춧가루로 버무리면 수박김치가 된다. 껍질과 양파, 오이 등을 넣고 이틀쯤 저장하면 수박장아찌를 만들 수도 있다. ================== 껍질이 좋은 성분이 많네요~ 그리고 수박은 대박인데요?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에도 좋다니  이번 여름은 수박껍질 다 먹어야 겠어요 ^^

트렌스미션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커피와 초콜릿

아침은 샐러드로 야무지게 먹고 후식으로 커피 한잔과 고디바 초콜릿 먹어요 날씨가 매우 맑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커피와 초콜릿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단백질 음료 구입

단백질 음료 인데 예전에  먹어보고 맛있어 한박스 구매했어요 운동후에 섭취 하는 거라고 하는데 저는 식사 대용으로 섭취 하려구요 맛 종류도 다양해서 골고루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단백질 음료 구입

불나는 매운 오징어 볶음 🌶🌶

오늘은 매운 오징어 볶음으로 편마늘도 듬뿍 넣어 먹었네요~🔥양배추 샐러드와 쿨피스는 필수로 있어야하는 맛!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불나는 매운 오징어 볶음 🌶🌶

시원하게 열무국수에 참외를????

잘익은 열무김치에  소면을 살짝 비빔으로  계란은 역시 맛좋죠  바닥에는 샐러드 쌈채소를 깔아주고,  참외도 올려 봤는데.. 감칠맛이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시원하게 열무국수에 참외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