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꽁보리생열무비빔밥

오늘 아침밥은 시간상 건너 뛰고(늦잠자서) 서울대병원에 알아볼 게 있어서 왔다가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먹었어요. 오늘 점심은 꽁보리생열무비빔밥입니다. 꽁보리생열무비빔밥(쌈장 같은 양념장이 있었는데 안 갖고 왔어요) 미니수제비국, 야채계란찜, 미역초무침, 배추김치, 양배추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오리엔탈 드레싱이랑 키위드레싱 조금 더해서 내 견과류 뿌렸네요 먼저 샐러드 두 접시 다 먹고~ 오늘 비빔밥은 밥을 적게 달라는 소리도 안 하고 그냥 받아온 거거든요. 그러니까 야채가 좀 더 많으면 나을 것 같아서 드레싱 없이 양배추 샐러드만 한 접시 더 갖고 왔답니다. 우선 가져온 샐러드를 비빔밥에다 더해놓고~ 단백질로 야채 계란찜부터 먹었답니다. 계란찜은 살짝 간이 돼 있었지만 계란찜만도 먹을만 했고 좀 심심해서 미역 초무침은 반찬처럼 조금 먹었네요. 양배추 한 접시까지 더 넣어 생열무비빔밥을 비볐는데, 확실히 오늘은 생열무라 그런가 야채들이 양념도 안 돼 있고 비비기가 좀 어려웠네요. 색깔도 덜 나고요. 오늘따라 양념장이 필요한 날이었나 봐요. 하지만 싱겁게 먹어야 되니까 그냥 반찬으로 가져온 김치를 조금 더해서 비벼서 먹었답니다. 미니 수제비국은 국물을 먹을 생각은 없지만 수제비는 모처럼 먹고 싶더라고요. 조그만한 거 하나 먹어봤는데 내가 좋아하는 쫀득쫀득한 수제비가 아니라서 오늘은 그냥 안 먹었답니다. 그래서 미니 수제비국 거의 다 남기고 밥을 먹다 보니까 덜 비벼진 밥이 밑에 있길래 오늘은 밥을 반만 달라고 한 게 아니라서 양이 많았으니까 그것은 남겼답니다. 그래도 오늘은 확실히 다른 날보다 밥을 많이 먹은 날이네요. 오늘 아침을  못먹고 나와서 일보고 점심을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팠나 봐요.😅 그릇은 퇴식구에 갖다 놓고 물 마실 때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답니다. 점심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꽁보리생열무비빔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떡 한개

아침은 항상 샐러드 먹어요 그 전에 떡 하나만 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떡 한개

들깨가루 듬뿍 새싹 메밀면 🌱🌱

야채와 새싹이 가득한 메밀면  들깨가루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에 비벼서 시원한 동치미  육수와 잘 익은 열무김치와 먹으니 더위가  확 달아나고 너무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들깨가루 듬뿍 새싹 메밀면 🌱🌱

(저당 음료) 대학약콩두유 좋아요~~~ 추천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다른 콩보다 건강에 더욱 좋다고 알려진 100% 국산 약콩(쥐눈이콩)만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영양가도 좋은 저당음료 입니다...^^ 국산 약콩이 재배지는 물 맑고 공기 좋은 강원도 정선과 평창이고요...ㅎ 콩에 부족한 칼슘을 보강하기 위해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추가해서 더욱 좋아요...ㅎ 단, 저당이라 단맛이 없어 처음에는 맛이 없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ㅎ 그러나 제 경험으로 계속 먹으면 콩의 단백한 맛이 좋아지더라고요...^^ 대학약콩두유가 다른 저당 음료 제품과 다른 하나의 특징은~~~ 식품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설탕(과당)은 물론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전혀 넣지 않아 건강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안정제, 유화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아서 침전 또는 부유물이 약간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러나 마시기 전에 잘 흔들어 주면 문제 없습니다...ㅎ 한박스 20개씩 들어 있고요...  여러 박스를 주문하면 할인율이 높아집니다~~~ㅎ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저당 음료로 구입했으며 수분과 영양 보충을 위해 하루 2포 정도 나누어 마시고 있네요~~~ 대학약콩두유의 제조사는 "대학두유"이며 브랜드는 "대학약콩" 입니다. 참고로... 저는 20포 1박스를 19,000원(배송비 1,500원 별도)에 구매했습니다.  다가오는 더운 여름철에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영양이 우수한 저당음료 대학약콩두유 적극 추천합니다~~~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저당 음료) 대학약콩두유 좋아요~~~ 추천합니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_저칼로리 비빔장

저는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 하면서 야채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공복감이 크면 참다가 폭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때에는 너무 적게 먹기 보다는 배부르게 먹는 편인데 그렇다고 몸에 나쁜걸 몸에 채우는건 다이어트가 되지 않으니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합니다. 야채 많이 들어간 식단으로 샐러드와 비빔밥 2가지를 가장 많이 먹는것 같아요. 양배추, 상추, 오이, 파프리카, 양파 등 다행히도 야채를 편식하지는 않는 편이라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헌데 샐러드 드레싱이나 비빔밥에 들어가는 고추장이 야채보다 칼로리가 더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걸 다이어트 초반에는 몰랐었네요. 특히 고추장에는 밀가루 전분 설탕 들어 있기 때문에 많이 넣게 되면 혈당스파이크도 올 수 있답니다. 그래서 찾게 된게 저당 드레싱이나 저당 소스 류인데 비비드키친 소스류가 유명해서 몇가지 먹어보고 있는데 그 중에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하고 싶은건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입니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 칼로리도 매우 낮아서 듬뿍 넣어도 살찔 걱정 없어서 좋답니다. 다이어트 할때 곤약면도 자주 먹는데 요즘처럼 면이 당일때에도 활용해서 음식 만들기 좋답니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은 저칼로리 비빔장입니다.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싶네요.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추천_저칼로리 비빔장

두부면 샐러드~

두부면은 흐르는 물에 씻어 놓고 야채 방울 토마토 오리엔탈 드레싱 부어 점심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두부면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당류 0g 저당 애사비 '티젠' 추천해요!

사진 찍고 보니 박스가 넘 깔끔하지 못하네욥... 가위로 자를 걸ㅎㅎ 각설하고, 티젠 애플 사이다 비니거 분말 추천합니다! 친구랑 훠궈 먹으러 갔을 때 친구가 혈당 스파이크 잡아준다며 하나 줬는데요 그동안 애사비는 말만 들어보다가 그때 처음으로 먹어보는 거였어요 그런데 맛도 달달하니 넘 맛있고 약한 탄산감이 있어서 깔끔하더라고요!! 달달한 사과맛이라 당연히 당이 높을 거라 생각했는데... 당류가 0g이더라구요! 친구한테 이거 뭐냐고 물어봐서 그 자리에서 바로 샀어요ㅋㅋㅋㅋ 가격은 30포 x 2박스에 2만원이었어요! (네이버스토어 공식몰 기준) 총 60포에 2만원!! 가성비도 넘 좋더라구요 성분도 좋아서 완전 만족입니다~!!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g이에요! 한 포에 15칼로리로, 열량도 낮아서 다이어트 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다이어트 중에 달달하고 탄산감 있는 음료 시원하게 마시고 싶다면 티젠 애플 사이다 비니거 분말 추천해요! 혈당 스파이크도 잡고, 유산균은 덤~ 다이어트 음료 저당 애사비 드셔보세용ㅎㅎ

열정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열정가득

당류 0g 저당 애사비 '티젠' 추천해요!

상큼한 아침

샐러드와 달걀, 오트밀로 상큼하게 아침 먹어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상큼한 아침

저당으로 즐겨보는 샐러디 소스 추천(저당 참깨소스)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디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체계적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성격이라 여러 메뉴를 시도해보고 나름의 기준을 세워봤어요. 요즘 저는 샐러디에 빠져있는데요. 샐러디의 여러 채소볼을 돌아가면서 먹고있어요. 두부샐러드나 보검샐러드!? ㅎㅎ 그런데 여기서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 바로 저당 참깨소스를 활용하는 거예요. 샐러디에서 기본 제공하는 드레싱 대신 저당 참깨소스를 선택하는 편이에요. 일반 참깨소스보다 당분이 적어서 건강에도 좋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살아있어서 샐러드가 훨씬 맛있어져요. 저당 참깨소스는 정말 만능이에요. 어떤 채소와도 잘 어울리고, 특히 로메인이나 양배추 같은 아삭한 채소와 궁합이 좋더라고요. 처음엔 맛이 밋밋할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재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전부 다 뿌려먹지는 않고, 절반정도는 남겨서 다른 메뉴를 먹거나 할때 활용하는 편이에요! 계획적으로 식단을 짜는 저에게는 이런 조합이 딱 맞더라고요. 건강한 식단 관리, 함께 해보시죠!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저당으로 즐겨보는 샐러디 소스 추천(저당 참깨소스)

늘보리밥

바로 밥짓어서  먹는 밥이 꿀맛 이네요. 늘보리,완두콩,렌틸,루피니빈,조 넣어서 오늘한  겉절이랑 맛나게 먹었네요.늘보리는 포만감을 주어 식사량조절에 용이해 다이어트,면역력증진,셀레늄이풍부 하다고 하네요.  찰보리는 점성이강하고 철분이 식이섬유가. 풍부. 같은 보리지만 차이가 있네요. 늘보리는 다양한요리에 활용된다고. 스프나샐러드에적합하다고 하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늘보리밥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오늘 엄마 면회는 내일 서울대병원으로 진료와야 돼서 응급차도 예약하고 챙길 게 좀 있었답니다. 그런 것들 챙기고, 가게에는 12시 19분에 출근했답니다. 그런데 아침에 컨디션이 안 좋은 만큼 지하철 타고 갔는데도 머리가 어지럽고 안 좋았답니다. 비가 와서 몸은 무겁고 머리는 어지럽고 오늘은 그럭저럭 보낼 수 있는데 내일이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근무하는데도 영 좋지는 않았어요. 아침 잘 먹고 나왔지만 배가 고파서 점심 커피 장사 끝나자마자 바로 점심 차려 먹었네요. 우선 구운 버섯 두부 그릭 샐러드와 아.아랑 같이 차렸답니다. 머리가 어지러운 게 그래도 카페인을 마시면 좀 나을 것 같아 아아랑 같이 차렸네요. 아침에 만든 샐러드 도시락 야채믹스 반 팩과 당근 생고구마 오이 파프리카 채썬 사과 자두 1개 햄프씨드 뿌리고 양배추라페  초당옥수수 넣어서 갖고 왔네요. 가게에 와서는 어제 남겨논 두부 5개 데치고 아직도 생표고버섯이 있길래 얇게 썰어서 기름에 살짝 구워서 샐러드 만들 준비 했네요. 접시에 집에서 가져온 도시락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두부 가장자리에 담고 (가게에서 직접 만든) 수제 요거트 드레싱 뿌리고 가운데 구운 버섯 듬뿍 올린 다음에 중앙에 그릭요거트 올렸어요. 다른 토핑을 안 한 건 또 팥빙수를 먹을려고 여기선 참았답니다. 오늘은 샐러드 먹고 있는데 손님이 와서 다발 만들고 커피 만든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샐러드 다 먹고 오트밀요거트팥빙수도 만들었어요. 우선 오트밀를 뜨거물에 담갔다가 물 빼고 요거트랑 비벼 놓은 다음에 그릇에 빙수 얼음 담고 오트밀 요거트 담은 다음에 토핑으로 팥이랑 냉동 블루베리, 시리얼, 견과류 올렸네요. 여기에 견과류 넣으려고 처음에 견과류를 먹지 않았답니다.  얼음이 제법 많았어도 토핑도 많아서 비벼도 저렇게 갖가지 토핑들과 먹을수 있답니다. 단맛은 팥만 있지먀 그럼에도 달짝지근하답니다. 아무래도 욕심껏 담았겠죠. 적게 널라고 했는데😅  힘들수록 단 게 땡긴다고 오늘도 엄청 단게 땡기긴 했거든요. 사실 빙수는 빨리 먹어야 되는데 이때도 꽃손님이 오셔가지고 마지막에는 얼음이 물이 됐네요😆 그래도 토핑들이 남아서 전 먹었답니다 다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비로소 점심 끝. 점심이 두 시간 조금 안 되게 걸리네요. 혼자 근무하다 보면 그럴수도 있답니다.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통밀빵과 식혜

통밀빵과 식혜 먹었습니다 식감 좋고 맛도 좋습니다  식혜 달달하네요 식혜는 소화효소도 들어 있다고 하네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빵과 식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에 좋은 오트밀 미역 참치죽~

미역국에 오트밀 참치를 넣어 건강한 죽 만들어 먹었어요. 오트밀에는 고품질의 식이섬유, 특히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높은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으로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방지하고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다이어트에 좋은 오트밀 미역 참치죽~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저당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추천해요^^

다이어트식단 챙기면서 닭가슴살 또는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많이 활용하는데요~ 존쿡 델리미트는 소세지, 햄으로 많이 접해본 브랜드이고, 존쿡 델리미트에서 이번에 닭가슴살 소시지가 나왔는데 저당, 당Zero로 즐길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는 오리지널 맛과 스파이시맛 두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조금 더 단백하게 식단을 챙기기 위해서 오리지널 맛으로 먼저 먹어봈어요~ 고단백으로 먹을 수 있으면서 당Zero, 저당으로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소시지는 1box에 총 4개가 들어 있어요. 1개당 60g이고 개당 100kcal밖에 되지 않는데, 한 박스에는 4개 총 240g이 들어 있어요.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는 오리지널 맛은 1개 60g당 단백질 10g, 탄수화물 1g, 지방 6g,당류는 0g으로 당Zero, 저당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먹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고 700w에서 30~50초가 돌려주면 완성! 또는 후라이팬에서 1cm 정도의 물을 붓고,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한 후 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이에요.  저는 칼집을 내서 전자레인지에서 50초만 돌려서 먹어보기도 했고, 후라이팬에서 올리브유를 살짝 둘러 구워서 먹어보기도 했는데요~ 전자레인지에서 데워서만 먹었을 경우엔 엄청 담백하게 느껴졌고~ 후라이팬에서 구워 먹었을땐 고소한 맛이 느껴져서 더 좋더라구요^^ 칼로리를 낮춰서 최대한 담백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저당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맛과 함께 부족할 수 있는 식이섬유와 미네탈 등을 섭취해 주기 위해서 채소, 과일 등을 함께 식단에 곁들였어요^^ 닭가슴살 소시지는 보통 육질이 단단하고 퍽퍽한 느낌도 들었었는데, 저당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맛은 단단하거나 퍽퍽한 식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굉장히 부드러운 육질는 물론 담백하면서도 촉촉함이 진짜 맘에 들었지 뭐에요^^ 운동 전후, 또는 간식 타임에 먹어도 좋고, 저처럼 식단에 함께 추가하여 먹는것도 너무 좋아서 저당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맛 추천드려요^^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저당 존쿡 델리미트 닭가슴살 소시지 오리지널 추천해요^^

밥이랑 어묵국이랑❤️

치킨 시켰는데 ㅋㅋㅋㅋ 아직안와서 어묵국에 밥부터 주고있어요🤣🤣🤣애들 좋아하는 어묵국 미리 끓여둔거 다먹을듯요ㅜ 비와서 배달 지연되는듯요ㅜ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밥이랑 어묵국이랑❤️

고소한 들깨메밀국수 🍜

고소한 들깨와 부드럽고 쫀득한 메밀면이  김가루랑 비벼서 먹으니 담백하고 맛있네요.       메밀 효능   메밀에 풍부한 루틴 성분은 성인병과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인데요. 곡류 중에서도 수용성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이뇨작용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비타민B1, 비타민B2는 피로 해소,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손상된 간세포 재생을 촉진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소한 들깨메밀국수 🍜

3분컷 점심식단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어요 전자렌지에 2분 정도만 돌리면 돼서 썰어놓은 양배추랑 방울토마토 얹어서 같이 먹네요 준비시간 3분! 닭가슴살은 데리야끼소스 닭가슴살이구요 샐러드는 오리엔탈소스랑 같이 먹어요 칼로리는 200kcal 살짝 넘을듯 하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3분컷 점심식단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야채과일 샐러드

좋은 아침입니다! 키위 참외 오렌지 방울토마토 계란 부추 브로콜리 무순 파프리카 냉동 아보카도와 블루베리로 아침 먹어요. 부추 생으로 먹기 힘드네요. 예전에 영양부추 생으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시도해봤는데 역시 아니네요. 어제만큼 덥지 않아서 좋은 화요일입니다!

최강수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강수인

야채과일 샐러드

메이지 초코송이

코스트코에 메이지 버섯돌이 과자 수입 되네요~ 일본에서만 구매해서 먹었는데 한국에서도 사 먹을수 있으니 좋네요~ 한박스 사갖고 왔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메이지 초코송이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베지말 검은콩과 16곡두유 먹었습니다 다양한 곡물이 들어 있어 더 고소하고 맛도 좋습니다  식물성 단백질 보충하기에 좋은 간식입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당 없이 더 달콤한 하루, 저당음료 137 Degrees 아몬드밀크 후기

해외에서 생활하면서 가장 고민됐던 건 당 섭취를 줄이면서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저당음료를 찾는 일이었다. 수많은 제품을 찾고 비교해서, 오랫동안 구매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137 Degrees의 아몬드밀크(Unsweetened)다. 한국 돈으로 약 4,000원 정도인데, 요즘 한국 물가는 잘 모르겠지만 내가 사는 곳에선 꽤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가격 대비 효과도 뛰어나서, 꾸준히 재구매 중이다. 단맛 없이도 맛있다는 걸 처음 느낀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 성분 & 효과 이 제품은 단순한 식물성 저당음료를 넘어 건강한 식습관의 필수품이 되었다. 성분을 살펴보면 아몬드 밀크 95%, 해바라기씨 5%로 단 2가지 원재료만 들어 있고, 설탕 무첨가, 보존료 없음, 농축액 아님, 유당 프리, 대두 프리, 글루텐 프리 등 철저하게 클린한 성분을 갖췄다. 채식주의자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 다이어트 중인 분들, 건강 관심자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저당음료다. 이 제품을 꾸준히 마신 후 가장 큰 효과는 군것질 욕구가 줄어들고, 식단 유지가 수월해졌다는 점이다. 특히 포만감은 있으면서도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 효과에도 도움이 되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마시거나, 간식 대신 한 잔 마시면 딱이다. 맛과 레시피 맛은 깔끔하고 고소하다. 처음엔 밍밍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입안을 감싸는 고소한 아몬드 풍미가 은근히 중독적이다. 캘리포니아산 통 아몬드를 사용했다는 점도 신뢰를 가지게 된다. 단독으로 마셔도 부담 없고, 나는 주로 오트밀에 부어 먹는 레시피로 활용하거나, 견과류와 함께 간단한 스무디로 만들어 마신다. 간단 레시피로는 137 Degrees 아몬드밀크 + 무가당 코코아 + 얼음 +바나나를 블렌더에 갈아 마시면 건강하고 맛있는 초코쉐이크 느낌의 저당음료 레시피가 완성된다. 이렇게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어서, 아침 식사나 운동 후 보충 음료로도 적합하다. 특히 단 것을 끊고 싶은 사람에게는 훌륭한 대체제다. 추천 & 활용도 137 Degrees 아몬드밀크는 무가당 코코아나 프로틴 파우더랑 섞으면, 달지 않으면서도 고소하고 진한 초코 음료처럼 즐길 수 있어서 활용도와 추천도 모두 높은 저당음료다. 건강한 음료 찾는 사람들한테 특히 잘 맞는 조합인 것 같아서 자신 있게 추천한다. 단순히 당이 적은 걸 넘어서, 몸에 부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최소화한 진짜 저당음료라서, 당 섭취 조절하는 사람들한테도 좋은 대체 음료가 되어줄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 중인 사람에게는 식사 대용이나 가벼운 간식으로 적합해 추천하고 싶다. 건강 관리 효과와 식단 조절 효과 모두 느낄 수 있어 꾸준히 찾게 된다. 결론적으로, 이 137 Degrees 아몬드밀크는 맛, 성분, 활용도, 효과까지 고루 갖춘 균형 잡힌 저당음료다. 건강하고 담백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이라면 137 Degrees 아몬드밀크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 집 팬트리에는 이 제품이 늘 구비되어 있다.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진짜 당 없이도 달콤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든든한 존재다. 👍🏻💕  

CabinCrew님의 프로필 이미지

CabinCrew

🍭당 없이 더 달콤한 하루, 저당음료 137 Degrees 아몬드밀크 후기

아침은 간단히

어제 밤에 생각보다 견과류를 많이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 그것 때문에 엄청 쪘을까 봐 걱정을 조금 했는데 머리가 너무 아파서 그게 걱정거리에서 밀렸네요. 결국 400g이 늘었네요. 뭐 그럴만도 하고 마지노선까진 아니니까 넘어갔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은 엄마한테 가야 되는데 너무 시간이 너무 없거든요. 순전히 시간이 없어서 샐러드도 양이 작고 사과나 토마토, 그릭 요거트도 패스해버리고 탄수화물도 따로 챙기지 않았답니다. 겨우 레몬물과 두부로 단백질만 겨우 챙겨서 먹었네요.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 야채 샐러드(+자두)입니다 야채 믹스도 씻어서 넣야 되는데 만들 시간과 먹을 시간이 안 될 거 같아서 빼버렸어요. 샐러드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양배추라페 담고 와인식초드레싱 3분에2T 뿌리고 자두1개, 데친두부 5개(원래는 물에 살짝 끓이는데 오늘은 끓은 물에 담갔다 빼기만 했어요) 담고 두부에 후추와 애사비드레싱 살짝만 더하고, 초당옥수수와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얼른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샐러드도 금방 먹었답니다. 다먹는데 20분도 채 안걸렸으니까 나한텐 엄청 빨랐던 거죠. 야채믹스와 그릭요거트 빼니까 양과 먹는시간이 확 줄긴 했네요. 배고플 것 같은데 점심을 일찍 든든히 먹어야겠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했어요. 빨리 준비하고 나가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오늘 라떼 아침도 동생한테 부탁하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간단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건강할때 미리 챙겨야죠  꾸준히 드셔야 합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샐러드 먹어요~🥦🍎🍌🥬

싱싱한 방울 토마토 바나나 사과 브로콜리 파프리카  단백질 삶은 달걀과 함께 아침 든든하게 챙겨먹어요. 삶은 달걀은 고품질 단백질이 근육 생성  유지에 필수적이며,  운동 후 근육 회복을 돕고, 낮은 열량과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다이어트에 유리하며,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아침 샐러드 먹어요~🥦🍎🍌🥬

친구가 보내준 토마토

동네 친구들과 즐거운 주말을 보냈는데 한 친구가 토마토까지 한 박스씩 나눠주네요. 완숙토마토인데도 싱싱하니까 탱글탱글하고 너무 맛있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친구가 보내준 토마토

즐겁게 칼로리 소모하네요.🏃🏃‍♂️😅

저녁 노을빛이 아름다운 시간이네요. 입이 즐거웠던 치킨과 아이스크림의 뒷감당 으로 산책 나와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번갈 아 걸으며 소화도 시키고 혈당걱정을 줄일 수  있어서 헉~헉~거리면서 즐겁게 걷기운동합니다. 산책 후 숙면을 위한 자기 전 스트레칭으로  목과 어깨근육을 풀어줘 긴장을 줄여주고  근육회복과 수면에도 도움이 되네요. 하루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내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즐겁게 칼로리 소모하네요.🏃🏃‍♂️😅

일요일 마무리

집에 1시 40분에 들어오면서 만보 넘겼길래 계단오르기 하고~ 집 들어 와서는 일요일이라 대대적으로 집 청소 1시간 정도 열심히 하고 동생 이불도 좀 더 시원한 걸로 바꾸고 빨래 돌리고 나서 동생이 먹는 베나치오가 떨어졌다길래 약사러 나갔는데 사촌 여동생도 대학로에 와 있다길래 만나서 대학로 걸었어요. 아까 마지막에 먹었던 빵이 소화가 안 됐는지 좀 배가 부담스러워서 한성대까지 동생 데려다주면서 겸사겸사 산책 더 했답니다. 혼자 집에 들어오니까 4시 52분 이네요. 라떼는 아까 들어와서 내내 저러고 뻗어 있었답니다. 들어와서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어요. 18,600보 입니다. 샐러드를 아침으로 하고 아까 아티스트에서 맛있게 먹은 빵들을 점심으로 카페에서 먹은 것들은  간식으로 했거든요. 그리고 한참 있다가 마그네슘 정도 챙겨 먹었네요. 아까 밖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어도 물은 한 컵 정도밖에 못 먹어서 거의 1시까지 500ml밖에 못 마셨거든요.  집에 들어와서 계속 꾸준히 물 많이 마시고 두 번째 산책까지 갔다 와서는 샤워하고 또 계속 마셔서 겨우 2L 채웠답니다. 그러고 안 먹으면 정말 좋았는데 너무 궁금하고 약간 힘도 딸려서 저녁으로 견과류를 좀 많이 먹었네요. 아침 빵만 해도 kcal가 장난 아닌데 견과를 너무 많이 먹은 게 좀 걸립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