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 10(수) |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07월 10일 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이후 내용 :  저녁을 5시30분쯤 잡곡밥 반공기에 오징어볶음 김치등으로 간단히먹고 나머지 배는 감자 작은거 한개로 채워주었다 저녁에 6시30분쯤 줌바수업 50분하고와서 혈당측정을 해본다 수치는 그럭저럭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7월말즘 지난주에 검사한 당화혈수치 결과가 올해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진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7월 10(수) |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10일(수)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10 혈당측정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마늘쫑장아찌  호박감자부침게 된장국을 먹었다 밀가루부침게를 먹어서 신랑이랑 동네산책을 했는데도 혈당이 높게 나왔다 밀가루음식을 조심해야겠다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7월10일(수)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 10일 수요일. 아침-우유&시리얼 점심-잡곡밥,황태해장국,돈채새송이볶음,너비아니구이 저녁-라면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혈기챌 7기 3차 인증

7월10일 수요일 화요일 저녁ㅡ부추부침 잡곡밥  양배추삶은것 멸치조림  김 등 운동30분  간식 ㅡ  파프리카1개정도

moon1535님의 프로필 이미지

moon1535

혈기챌 7기 3차 인증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

탄수화물 35g 단백질 10g 지방 4g 콜레스테롤 0mg 집에 있는 그때그때의 자투리 야채와 두부 반모, 햇반 잡곡밥 반그릇을 사용해서 볶음밥을 종종 해먹습니다 주로 저녁식사로 많이 먹는편인데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을 먹으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은 높아서 야식 생각이 잘 나지않아요 간은 소금, 후추로만 해서 깔끔담백한 맛이구요 아무래도 변비예방에도 좋은 식단같아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밸런스도 좋고 칼로리도 착하죠?! 두부반모와 잡곡밥 반공기는 야채포함해서 칼로리가 300~400kcal 남짓이라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식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

혈당7기 1일차

저녁식사 : 계란후라이1.오이.양상추.토마토.버섯샐러드.잡곡밥.김치. 혈당   1:20분 첵 : 헬스 걷기 20분.오르막 10분 계단15층 1번후 첵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혈당7기 1일차

비빔밥

손쉽게 해먹을수 있으며 누구나 좋아하는 비빔밥. 당근 잡곡밥(보리,카무트.조,수수)채소(비름나물,콩나물,상추,치커리,호박,가지볶음,계란 )아,점심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비빔밥

7월10일 (수) 혈당일기 7기 1일차

7월 10일 장마 비 점심 식전 102 어제 저녁 닭죽 오늘 오전 혼합 잡곡밥, 양배추 상추 열무김치 호박국  맨발 걷기 30분 10시 취침 5시 기상. 오전의 미래와 희망 산부인과에서 호남 고속도로 군산 도착, 길은 바뀌지 않았지만 3시간 10분 소요. 운전으로 피로함, 요시코 3시부터 3시 40분까지 전신 운동 예정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7월10일 (수) 혈당일기 7기 1일차

당뇨관리식단)통밀 샌드위치와 야채

당뇨관리를 하려면 운동과 식이요법이 중요하지요  밥은 항상 잡곡밥으로 먹고 있고 가끔 밥말고 다른게 먹고 싶을때 해먹는 건강한 샌드위치입니다 집에 여러가지 야채 있는데로 넣어주고 젤 중요한  통밀빵을 기름에 안하고 토스트기에 바삭하게 구워 같이 먹으면 맛도 좋고 혈당에도 무리가 없어요 좀 부족하면 단호박 삶은 계란까지 곁들이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당뇨관리식단)통밀 샌드위치와 야채

혈당일기7기3일차

아침에  검정콩현미잡곡밥  미역국  볶음김치  오이무침 계란후라이  이렇게 먹은지  한시간정도 후 혈당인데  오전에 나가야해서   밥을 챙겨 먹었는데~

복숭아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숭아사랑

혈당일기7기3일차

혈기챌 7기 2일차인증

날짜  : 2024. 07. 10 (수) 맑음 혈당측정시간  : 공복 어제 저녁 잡곡밥 반공기, 무조림, 멸치볶음, 김치찌개, 오이냉국을 먹고 집에서 30분 걸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더니 118 나왔다. 공복혈당중 최고수치가 나왔다. 식단조절이 필요한듯하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7기 2일차인증

2024.7.10(수)/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2024.7.10.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와 고등어구이 콩나물국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가벼운 산책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수제견과두유 한잔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2024.7.10(수)/혈당일기 7기 2일차

혈기챌 7기 3일차

7월 10일 아침 공복 혈당 101 어제저녁식사로 잡곡밥, 김칫국, 메추리알장조림, 오뎅볶음 등 을 먹었다. 많이 먹지도 않았고 식후 주전부리도 없었는데 공복혈당이 높다. 걱정된다.

은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향이

혈기챌 7기 3일차

혈당측정일기7기 3일차

혈당측정일기7기 3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5시쯤 저녁을 먹은 후 저녁7시가 넘어서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측정내용 - 집에서 먹었기에 역시 가볍게 잡곡밥과 먹었어요 반찬은 가지볶음, 오이고추, 양배추찜, 생선을 먹고 바나나스무디 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스텝퍼25분. 그리고 재보았는데 유지는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7기 3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측정시간: 저녁식사와 산책을 다녀오고 밤 10시 지난후. 식사와 운동 : 식사는 집에서 부담되지 않게 반공기 잡곡밥에 단백질 닭가슴살, 두부 부침을 먹고 산책에서 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걷기가 식사가 가벼우니 크게 오르고 있지는 않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7기 2일차

헐당일기 7기 2일차

날짜:2024.7.9 혈당측정시간:점심식전       아침 잡곡밥.닭볶음탕.열무김치 먹음       점심식전 측정함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헐당일기 7기  2일차

7월9일 (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  7월 9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잡곡밥 반공기, 홍합미역국, 제육볶음, 상추쌈, 배추김치 먹고 저녁 7시 전 수제요거트, 피자 2쪽 먹었다. 4일째 아침 식 후 빨간물을 마시고 있어 공복혈당수치가 좀 낮아지길 기대했는데 아직은 여전하다. 이번 주는 꾸준히 홈트와 매일 점심 후 실내자전거 30분타기, 만보이상 걷기, 계단 오르기를 하면서 병행해 아침 식후 빨간물 먹기도 해서 공복혈당 수치 낮추기에 도전하고 있다. 오늘 점심엔 잡곡밥 반공기, 고구마닭볶음탕, 죽순볶음, 참나물, 배추김치, 어묵국을 먹었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찐옥수수를 먹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9일 (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 2일차

날짜:2024.07.09 비옴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3시간 30분후  내용:오늘 아침으로 잡곡밥,김,진미채,얼갈이 물김치         여러가지 많이 먹은거 같지만 양은 적었어요ㅎㅎ         이번 혈당 챌린지는 공복 혈당 100넘지 않기 도전!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2일차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 9일 화요일. 아침-바나나,우유 점심-잡곡밥,어묵탕,들기름물만두구이,돈육시래기찜,콩나물무침,오미자주스 저녁-쌀밥,시래기국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3일차

어제 저녁 잡곡밥에 제육 먹고 아침 공복혈당이예요.. 요즘 장마라 나가서 걷기운동도 못해서 치솟네요

김또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또맘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2024년 7월 9일 (화) 저녁 9시 35분 측정 아침식단:현미잡곡밥, 김치제육볶음,멸치볶음  점심식단:바나나, 두유, 찐계란, 빵 저녁식단:현미잡곡밥, 돈가스, 오이소박이 식사후 웹서핑하다 3시간 경과 취침전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09일(화)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07.0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감자호박두부된장국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아삭이고추 오이 고추장 양배추쌈을 먹었다 오랫만에 된장국에 밥을 말아서 맛나게 먹고 신랑이랑 동네한바퀴 산책을 하고 혈당측정을 했다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7월09일(화)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9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7월 9일 아침공복혈당 저녁은  스팸부침 오이소박이 가지나물 잡곡밥으로 마무리했다.간단히 홈트로 스트레칭을 했다 저녁식사후 한시간 혈당은 괜찮아서 내심 낮은 공복혈당을 기대했건만.... .공복혈당 잡는것은 어려운듯 싶다. 100미만을 보고 싶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9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2일차

7월9일 화요일 저녁식후 112 오늘 저녁은 미역국 잡곡밥 열무. 후식으로 토마토 반조각. 적당히 먹고 조절해야져.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2일차

혈당일기7기2일차

6월9일 06시11분에 아침공복 혈당체크 혈당수치 109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바나나1개 온두부, 미역국, 잡곡밥을 먹었다. 수치가 너무 높지도 않고 더 나빠지지않아서 다행이다.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애쓰고있는데 계속 이상태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혈당일기7기2일차

7월9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7.9. (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2시간 후 측정  내용 : 오늘은 공복 보다 아침식사 후 걷기도 하고           2시간 지난 후 측정을 해보니 아직도 높은           편이라 조금씩이라도 개선하도록 해야겠다.           점심은 따라서, 닭가슴살과 카프리카를 볶아           간단히 먹고 저녁은 잡곡밥과 갈비등등으로           제사라 어쩔 수 없이  소식은 못하고 먹을           예정임.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7월9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2일차 인증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 디톡스 샐러드

혈당 관리엔 아무래도 채소가 제일 좋지 않겠어요. 디톡스 식단으로 준비한 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채소, 오이, 파프리카 등 되도록 생채소를 가득 넣고 감자와 당근과 콜리플라워는 찌고, 구운 두부와 버섯으로 쫀득한 식감을 채워줍니다. 사실 감자는 혈당을 높이는 음식이긴 하지만 제가 구황작물 킬러라. 현미나 귀리 등의 잡곡밥으로 대체하면 좋아요. 그리고 중요한 것이 소스! 소스는 저당이나 올리브유 등 자극적이지 않게.

워크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크어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 디톡스 샐러드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7월 9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 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96mg/dL 내용: 아침식사로 콩나물국과 잡곡밥 오이소박이 멸치볶음으로 간단히 먹고 간단히 산책나갔다 왔다.다녀와 재보니 공복혈당이 나왔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일자   7/9  10:30 아침식사 2시간후 잡곡밥,  어묵볶음, 상추쌈, 열무김치, 물오이지, 계란찜,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릴까봐 밖으로 나가지는 못했다. 집안에서 홈트를 하며 20분간 운동을 했다. 날씨 때문인지 너무 덥고 몸이 무거워 오래 할 수 없어서 짧게 했다.

풀에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풀에버

혈당일기7기 2일차

아침밥상

청노각,부지깽이나물,고추잎나물,가지외  호박잎집된장국에 보리많이 들어간 잡곡밥이랑  아침부터 비벼서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아침밥상

7/9 혈기챌7기 2일차

7/9 오전6시45분 공복혈당 123 저녁7시30분 잡곡밥 소고기잡채 자두1개

붐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붐뿜

7/9 혈기챌7기 2일차

화요일 아침 샐러드 잡곡쌈밥

400g이 빠졌답니다. 지금이 전에 잠깐 찍었던 최저몸무게가 됐는데 그때는 어지러워서 유지를 못했거든요. 요즘 컨디션이 완벽하진 못해도 많이 돌아와서 이번엔 유지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어제 배고프게 잔 거에 나한테 기특해 하며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습니다. 어저께 근처 홈플에서 양상추 싱싱한 걸 샀거든요. 아침에 씻으면서 한 번 더 싱싱하고 양 작은 거에  한숨 가볍게 쉬고 그려니 합니다. 오늘 샐러드도 렌틸콩그릭요거트 샐러드(+발사믹드레싱)입니다. 양상추 깔고 치커리 듬뿍, 오이 브로콜리 파프리카 당근 콜라비 넣고 렌티콩 한줌, 뜨거운 물에 불린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넣고 방울 토마토와 자두 2개 딱 놔두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하고 내가 어제 만든 수제 발사믹드레싱마저 다 뿌렸네요. 이게 2인분이어서 어머니랑 잘 먹었거든요. 어제는 내가 너무 욕심을 내서 1인분을 많이 만들었나봐요. 접시 차이가 나긴 하지만 1인분도 자꾸 많아지네요😅 샐러드 먹고 바로 밥을 차렸어요. 쌀밥과 잡곡밥 각각 데워서 차리고 단백질르 두부봉 3분의2 남은 거 구워서 놓고 로메인과 배추 남겨논 거 쌈싸먹게 쌈장과 고추랑 차렸어요. 로메인은 이걸로 다 먹었답니다.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데 통마늘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쌈장도 두부쌈장 만들어 먹는데 그것도 똑 떨어졌고 이리저리 떨어진 게 눈에 보이네요. 사서 만들어야 될 야 하는데... 동생은 또 아침 안 먹는다 그러고 우리 둘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너무 곤이 자죠? 누나는 깰라고 음악 들으면서 가볍게 명상하는데 지만 자고ㅋㅋ 아침에 몸무게 재고 공복물과 약 먹으러 나왔을 때 부엌에서 본 풍경이에요. 저 멀리 산이 안개 가려서 운치가 있긴 한데 오늘도 비가 왔다 갔다 하겠죠?😅😁 아침에 운동까진 아니고 몸이 찌뿌둥하니까 스트레칭으로 몸을 좀 깨웠어요. 더 할 수 없는 게 얼른 밥 먹고  라떼산책 나가야 되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샐러드 잡곡쌈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