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살을 건강하게 뺄수 있게 했어요

Before 사진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5월23일 ~ 6월 2일 3)감량전 몸무게 & 눈바디 59.5kg   눈바디는 살이 좀 많이 쪄 버려서  팔뚝살이 많이 쪄서 기존 입던 옷이 꽉낌. 엉덩이도 많이 쪄서 바지를 입으면 골반과 엉덩이, 허리, 다 많이 튀어 나와서 보기가 안좋음   4) 감량후 몸무게  & 눈바디 56.5kg  눈바디는 팔뚝살이 그래도 좀 얇아져서  옷이 좀 편해짐. 배도 많이들어가고 골반, 엉덩이도 많이 튀어나오는 부분이 적어져서 바디라인이 좀 예뻐졌음. 5) 감량방법 (식단) 식단으로는  우선 잡곡밥으로 시작을 했다. 미역과 김, 김치,삶은달걀,양배추, 갈비찜, 삼겹살,오이,당근, 토마토, 아몬드,호두, 블루베리,요거트로 주로 하였습니다. 식사양은 어른숟가락 으로 4숟가락정도 , 반찬은 최대한 염분을 줄여서 조금씩 섭취하였습니다. 6)감량방법 ( 운동) 운동으로는 식사를 한뒤에는 앉아 있지않고 설거지를 하고 걷다가 뛰기를 반복하였고 플랭크는 1분씩 3세트를 하고 한번씩 줄넘기도 500회씩함, 홈트도 보면서  운동을 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식욕폭발이 되기 전에 조금씩 자주 간식을 이용하였습니다. 간식으로는 아몬드, 호두,블루베리를 각각 3알씩 씹어먹고 또 중간에 오이랑 당근을 스틱으로 잘라서 하나씩 먹어가면서 식욕을 달래었습니다. 수면이 또 중요한데 수면이 제대로 되지않는 날은 꼭 힘도 빠지고 음식이 더 먹고싶다는 생각이 떠나지않아서 아침에는 일찍일어나서 부지런을 떨고 밤11시전되면 자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중간중간에는 물도 자주 마셔 주면서  배고픔도 느낄새 없이 하였습니다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살을 건강하게 뺄수 있게 했어요

나만의 혈당관리방법(4회차)

혈당을 관리하는 방법은 일상생활의 여러부분에서 노력해야 하는 것 깉아요.  일단, 집에서 항상 잡곡밥은 기본이고 고기류보다는 게란이나 생선류를 선택해서 먹어요. 신선한 야채류도 식사류로는 기본이지요. 수분섭취도 부족할 때마다 채우는 느낌으로 물병을 준비해서 자주 마셔주고, 운동도 걷기 운동을 늘 하고있어요.  이후에는 쉬면서 낮잠도 한번씩 자면서 체력보충도 해주고나면 몸이 상쾌해져요.  기본적으로 몸이 이상하다 싶거나 할때가 이니더라도 식전 식후, 그리로 일정시간 기준으로 혈당 체크를 한번씩 해서 객관적으로 괜찮은지 확인도 합니다. 혈당 쇼크는 언제올지도 모르거니와 오고나면 개인적으로 대처할 수가 없으니까요. 물론 조금이라도 몸이.이상한 것 같으면 그때도 혈당체크는 기본이립니다.

사랑이가2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이가2

나만의 혈당관리방법(4회차)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 2024. 6. 2 - 혈당 측정 기록: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식사는 식구들과 함께 잡곡밥,오이,깻잎무침, 햄,고추,김,갈비찜,양배추 로 식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는 소식으로 하면서 식사후 바로 정리를 하고 가벼운 줄넘기로 소화를 시켰습니다. 건강한 나를 위해 항상 노력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4일차

6월 2일(일) 혈당일기4기 7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6.02.일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 105mg 내용 ㅡ 오늘 공복혈당 95mg 정상 점심으로 잡곡밥에 제육상추쌈 고구마줄기볶음 버섯볶음 식후 바로 1시간 운동 후 혈당  105mg 저녁으로는 소고기김밥 1줄 바로 30분 산책 1시간혈당 103mg 안정적  식후 운동으로 혈당 관리 잘하자~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6월 2일(일) 혈당일기4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4기 6월 2일-4일차

6월 2일 저녁식후 2시간 저녁 8:16측정 94 오늘은 운동도 많이 못하고 애기들이랑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혈당은 정상이다. 저녁은 잡곡밥 반공기, 삼치구이, 된장찌개, 수박 내일 새벽운동할때 저혈당 주의해야겠다.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4기 6월 2일-4일차

4기 혈당일기 4일차

2024년 6월 2일 저녁 8시 50분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고등어구이, 오이소박이 점심식단: 과자, 요구르트 저녁식단: 비빔건면, 제육볶음 밀가루음식을 많이 먹은 날이어서 수치가 걱정된다 식사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혈당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4기 혈당일기 4일차

나의혈당관리방법은 야채위주식단

2년전 공복혈당 109에서 올해는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단 잡곡밥에 야채위주 식단으로 바꿨구요 매일 만보이상걷기하고 물도 2리터정도는 마십니다 간식은 바나나, 견과류정도로 먹어요 덕분에 살도 빠지고 일석이조랍니다ㅎ 냉장고에 양배추는 항상 필수로 있어요 역류성식도염도 있고해서 매끼니 양배추는 먹는편이고 샐러드도 자주 먹어요 오늘 저녁은 연어랑 계란넣은 샐러드 먹었네요 혈당관리는 정말 방심하지않고 꾸준히 계속 해줘야 될것같아요

suminin님의 프로필 이미지

suminin

나의혈당관리방법은 야채위주식단

6월2일(일)혈당일기4기 3일차

날               짜: 6월 2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점심식후 2시간 30분 후 혈당측정결과: 100mg/dL 내              용: 점심으로 현미등 10여가지 넣은 잡곡밥과 뼈다귀해장국을 먹었다. 2시간가까이 끓인 뼈다귀에 감자, 양념된시레기, 깻잎등을 넣고 먹었더니 구수하고 얼큰하게 먹으니 당도 안들어 가서 인지 소화도 잘되고 몸에 좋을 듯 하다. 저녁에는 산책을 해야겠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6월2일(일)혈당일기4기 3일차

혈당일기4기 7일차

혈당일기4기 7일차 혈당측정 입니다. 시간 : 자기전12시가 넘은 시간 내용 : 저녁7시쯤에 집반찬으로 깻잎, 고추, 양파장아찌 등에 잡곡밥 먹고 집에서 스텝퍼운동으로 30분정도 했구요 자기전 측정 해보니 정상범위로 나온듯 해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일기4기 7일차

6월2일 일요일 혈기챌 4일차

공복혈당: 113 어제 저녁식후 운동까지 다 했는데 앞동 동생이 만나자고 해서 커비숍에서 아아랑 약간 디저트를 먹었더니 당이 살짝 높게나옴. 오늘도 잡곡밥에 두부조림 고사리나물 시금치나물 소고기무국 먹고 운동하고 왔다. 저녁에는 식사후 밖으로 산책나갈 예정이다. 즐거운 일요일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6월2일 일요일 혈기챌 4일차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측정시간 점심식사 후  섭취음식 잡곡밥 멸치볶음 김 차전자피 참외 꿀꽈배기 과자 55그램 귀찮아서 식후 운동을 안했더니 바로 티가 난다 혈당 130 나올 때는 피가 줄줄 흐르더니 오늘은 피도 적게 나오더라 아이스크림보다 과자가 더 나쁜가 짜장면만큼 나오네 풀어진 마음을 다 잡아주는구나 아 운동하기 싫다 오늘 잘 나왔으면 운동 안하는건데...식후 운동 필수 박제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4기5일차

아침으로  현미잡곡밥 반공기  된장찌개   열무김치   시금치나물   먹었어요  3시간후입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혈당이 널뛰더니 ~

복숭아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숭아사랑

혈당일기4기5일차

혈당일기4기5일차

날씨:맑음 아침식후측정 아침식단:잡곡밥,상추,큐브스테이크,콩다반 후식:커피,참외 걷기만보,캐홈챌예정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혈당일기4기5일차

6월 2일 혈당기록 4기 7일차인증완료

공ㅈ복혈당 8시 56분 혈당 84 오늘은 어제보다 이른시간인데같은 수치가 나왔다 어제저녁 소고기무국 잡곡밥  오이지무침 미역줄기 김치 치아바타치즈빵 저녁먹은 시간은  6시 30분경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6월 2일 혈당기록 4기 7일차인증완료

일요일 아침 반성하고 건강밥상 다시 시작😅

오늘도 아침에 재보니 유지됐어요. 한 4일 정도 유지네요. 어제 아침은 소금빵 샌드위치 싸가서 밖에서 먹었고 저녁은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만 했네요. 물론 물은 2L 다 챙겨 먹구요. 왜 살이 안 빠지나 했더니 소금빵으로 샌드위치를 먹었었네요. 그럴만 한 거 같애요. 안찐게 다행이죠?😆 다시 마음 다잡고 건강밥상 차려요. 먼저 야채 듬뿍 샐러드(요거트 드레싱과 그릭요거트로 맛을 낸) 만들어 먹고 있는데 양배추라페와 치즈를 빼먹은걸 나중에 봤어요. 워낙  많은 종류를 추가하니 내놨는데도 제가 빼먹었더라고요. 물론 안 넣어도 충분히 맛있고요. 내가 샐러드에 너무 공을 들이나봐요. 한가지씩 빼볼까 싶어요. 샐러드도 내가 좋아한다고 재료가 차츰 드는 거 같애요. 오늘 냉장고 마지막 밥이 반그릇정도밖에 안 되서 엄마가 냄비밥한 쌀밥 한 숟갈 정도 더해서 비빔밥 했어요. 그리고 내밥이 없어서 새로 잡곡밥 해가지고 다 담아서 다시 냉장고에 넣어놓구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누룽지 끓여 먹고 나는 나물이 좀 많이 남아서 나물과 김치 넣고 비빔밥 했는데 김치가 간이 조금 더 있다보니 오늘 비빔밥은 조금 짜네요. 동생은 동그란 햄 계란 부쳐달라고 그래서 오늘도 엄마가 동생 반찬으로 했구요. 남은 계란은 약간 기름 적게 둘러 지단으로 해서 제가 비빔밥을 쓰고요. 동생이 햄구이을 하나 남겼더라고요. 저는 그 하나 남은 거 먹었는데 오늘따라 너무 맛있는거예요. 제가 슈퍼에서 사온 햄인데 저는 안 먹고 꾹 참았지만 맛이라고 본다고 하나 집어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원래 가공육이 맛있죠? 음~~ 나물하고 김치 계란 계란만 넣어서 비벼도 김치가 간이 좀 있어서 비빔밥 색깔이 오늘따라 찐하네요. 맛은 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반성하고 건강밥상 다시 시작😅

6월2일(일)/혈당일기 7일차

내용:오늘 아침기상 후 공복혈당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야채와 닭가슴살 부추전을 먹었습니다. 식사 후  가벼운 산책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은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6월2일(일)/혈당일기 7일차

6월2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6.2.(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약간 과식으로 혈당 수치가 높아        짐 따라서, 오늘 아침식사는 곡물빵과 두유로        점심은 채소 위주로 먹고, 운동병행 예정임.        저녁식사는 잡곡밥과 두부종류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2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7일차 인증

다이어트 정체기에서 벗어나는 방법?

어제도 14000보 걸었어요. 한달 정도는 거의 다 만보이상를 걸었던 거 같애요. 그러나 지금은 정체기랍니다. 몸무게가 유지를 하면서 한 200~300g씩 쪘다 빠졌다를 반복합니다 전에 다이어트 할 때도 어떤 일정 몸무게 들어서면 계단처럼 유지를 하거나 더 이상 안 빠지는 경우가 있던데 이때는 지금까지 했던 다이어트 방법에서 조금 변화를 둬야 할까요? 아니면 지금까지 효과를 봤던 다이어트 방법을 그냥 쭉 유지하면서 기다려야 할까요? 저는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좋은 식단으로 보통 때보단 조금 작은 양을 먹지만 아침 점심은 풍성하게 먹는편이고 저녁을 더 간단히 먹습니다. 보통때는 먼저 샐러드를 야채 많이 과일 일정량으로 크게 한 접시 먹고 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잡곡밥에 싱겁고 맛있는 나물반찬과 약간 저염식의 김치, 그때그때 다양한 단백질도 조금씩 더해서 먹습니다. 그렇게 야채와 단백질 탄수화물을 꼬박꼬박 챙기고 저녁은 보통 샐러드만 먹거나, 검은콩 두유와 단백질바를 먹거나 아침이나 점심을 거하게 먹었다면 물로만 때웁니다 운동이 가장 큰 문젠데 지금은 우리 강아지와 산책하면서 만보이상 걷기를 하고 매일 캐쉬홈트, 플랭크와 일주일에 한번 요가를 합니다. 많은 분들이 헬스장 가서 하는 웨이트를 권하시는데 (저 예전 다이어트 할 때도 해봤지만) 가장 지속이 안 되고 힘들어하는 것라 선뜻 내키지가 않아서 계속 미루고 있었답니다. 5월이 바쁘기도 했고요.  지금은 이게 제일 고민이에요.🤣 이 정체기가 웨이트를 열심히 하면은 다이어트 모드로 다시 돌아갈까요? 아니면 제가 싫어하는 운동은 하지 않는 게 정신 건강 어 좋을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정체기에서 벗어나는 방법?

6월 1일(토)| 혈당일기 4기 2일차

-날짜 :  2024. 06. 01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사 6시간 뒤에 측정 -내용 : 오후5시에 잡곡밥 나물반찬 돈까스튀김 작은 덩이로 저녁 먹고 이리저리 많이 돌아다녔어요. 거의 공복혈당인데 제법 높네요. 요즘 피부 알러지 때문에 약먹는것도 영향이 있지않나 싶어요.

minmin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minn

6월 1일(토)| 혈당일기 4기 2일차

6월 1일(토) 혈당일기 4기 2일차인증

날짜) 6월1일 시간) 저녁 9시10분 내용) 저녁으로 갈치조림에 잡곡밥을 먹었습니다  식후 20분 정도 산책후 들어와 측정결과입니다 건강잘 관리하고 있어서요

비포장도로자전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포장도로자전거

6월  1일(토) 혈당일기 4기 2일차인증

혈당 챌런지 4기 4일차인증

공복혈당 115 아침 김치국밥 점심 수제비 저녁 잡곡밥. 다시마채무침 1만보 걷기  혈당이 조금씩 내려가니 다행이다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 챌런지 4기 4일차인증

6월1일 혈당일기 4기 3일차

날짜6월1일 식후 2시간혈당 한숨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서 안 먹어도 되는데....시래기비빔밥에 들기름 듬뿍 두르고 잡곡밥을 먹었다.반성하는 맘으로 동네한바퀴 30분정도 돌았는데 혈당이 많이 내려가지는 않은듯....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6월1일 혈당일기 4기 3일차

6월1일 혈당 챌 4기 4일차 인증

6월 1일  점심  식후 2시간 혈당 185. 잡곡밥,미역국. 오이김치. 감자 볶음. 김 .떡갈비. 감자볶음을 너무 많이 먹었나 혈당 올랐다이제 감자철인데도 좋아하는 감자를 안먹는게 수인데 슬프다. 에고 ㅠ

깊은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깊은샘

6월1일 혈당 챌 4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4기 1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 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1시간  빨리 걷기 30분 유산소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4기 1일차

혈당일기4기 4일차인증

날씨:맑음 운동:만보걷기,캐홈챌 저녁식사:잡곡밥,추어탕.상추쌈 후식:참외 한시간후 측정치:119로 높지않게 괜찮다.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혈당일기4기 4일차인증

4기 혈당일기 3일차 인증

2024년 6월 1일 오후 7시 45분 아.점식단 : 새우 팟타이,  간식으로 과자, 바나나 저녁식단 : 현미잡곡밥, 돼지고기볶음, 오이소박이, 구운날김 식사후 2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4기 혈당일기 3일차 인증

6월1일(토)혈당일기 4기 6일차

날짜:2024.6.1.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 오늘 아침 가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계란  두부 야채와 닭가슴살읗 먹었습니다. 운동은 맨손채조를 4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은 먹지 않았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6월1일(토)혈당일기 4기 6일차

혈당일기

식후2시간혈당  메뉴-잡곡밥. 돼지불고기. 상추쌈. 된장국 탄수화물조절이 최고..!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점심 모처럼 푸짐한 잡곡밥으로

아침 산책 갔다오니 우리 동생 방 에어컨 설치하러 기사님이 오셨답니다. 어제 샀는데 오늘 설치해서 벌써 뚝딱 하고 가셨어요. 역시 돈이 좋아요. 우리 동생은 올 여름은 지 방에서 저 혼자 시원하게 보낼 거 같애요. 맨날 집 안 온도 문제로 약간의 다툼이 있었거든요. 저는 선풍기 바람이면 괜찮아 하는 편이고 엄마는 중간, 동생은 약간 차가울 정도로 시원하게 있길 원하거든요. 하여튼 이걸로 올 여름집안온도분쟁이 좀 없을 거 같네요. 실외기 설치로 다용도실 베란다를 다 치웠다가 다시 또 다 갖다놔야 했거든요. 이것 때문에 베란다를 다시 잘 정리해서 엄마랑 열심히 옮겼어요. 점심은 모처럼 밥으로 챙겨먹을려고 샐러드부터 준비했어요. 어쩌다 보니 어머니도 샐러드를 몇 끼 못 먹은 거 같다고 그러시더라고요. 그래서 야채로 푸짐하게 해서 어머니랑 나눠 먹었어요. 샐러드 먹고 밥 차리려고 하는데 동생이 웬일로 점심을 비빔냉면을 먹겠다네요. 배달로 시킬때 최소가격을 맞추어야 하니까 1인분이면 사이드까지 시키거나 그냥 2분인 시켜야 하잖아요? 그래서 엄마 물냉면까지 시켜 둘은 냉면 먹고 저는 집에 있는 반찬들 데워 차렸네요(물론 저도 냉면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음식이 아니잖아요. 야채는 별로 없고 면만 짠 육수에 담가져 있어서 후루룩 그냥 먹어지니...) 어제 저녁에 어머니가 밀키트로 닭갈비를 해서 동새이랑 저녁 맛있게 먹었거든요. 근데 두 사람은 양이 워낙 작기 때문에 대부분을 남겼더라고요. 어제저녁에 저는 아예 물만 먹었기 때문에 안 먹었고 오늘 아침도 도시락 싸서 나갔으니 점심은 닭갈비 먹어야 했어요.  닭갈비 1인분정도 데우고 김치전 4점 남은 것도 마저 데우고 냉장고 안에 먹을 만한 반찬 싹 다 내서 상추랑 로메인, 두부 쌈장이랑 마늘, 고추, 파절이(이틀 전에 동생이 시켜먹고 남은거)까지 차렸어요.😁  혼자 먹을 밥상인데 저렇게 거한 점심이 있구나 싶을 정도죠?ㅎㅎ 나물에다 먹고 쌈싸 먹으니까 씹기도 오래 씹어야 되고 그래서 천천히 먹고 참 좋은데 둘은 냉면 그냥 후다닥 먹었거든요. 나보다 이 두분이 이렇게 건강하게 천천히 먹어야 할텐데요. 둘은 건강하게 먹는 거에 그렇게 관심이 있는 편이 아니라서 나라도 건강하게 먹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모처럼 푸짐한 잡곡밥으로

6월 1일 혈당기록 4기 6일차

공복혈당 84 오늘은 늦잠을 자서 늦은 공복 혈당 체크를 했다 어제 저녁에는 잡곡밥  계란후라이 김치 야채샐러드 이른저녁을 먹었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6월 1일 혈당기록 4기 6일차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6월1일 식후3시간 혈당105 아침 돼지갈비 200그램.두부부침100그램.상추10장. 잡곡밥100그램  아주맛있게  잘먹고 자전거한시간타고 집으로 왔네요. 다들화이팅하세요!

핑크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걸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6월1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6.1.(토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식사 후 일이 있어 운동 못하고 해           혈당이 높아짐 따라서, 아침식사는 사과와          곡물빵으로 점심은 고구마와 떡으로 식사 후           산행 예정이고,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1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