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21일 혈당일기 3기 4일차인증

점심 식사 13시  ,2시간후 혈당 239 잡곡밥.시레기국. 생채. 식후 간식 식혜를 먹었는데 혈당이 꼭대기로 올랐다. 식혜를 좋아해서 먹었더니 에고 정말 너무 올랐네

깊은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깊은샘

햘당일기3기 7일차

2024년5월21일 화요일 7시에 아침으로 잡곡밥과 두루치기와 양배추와 일미볶음과 김치를 먹었다 8시반쯤 강아지와 집앞에 한시간 정도 산책을 다녀왔다 씻고 혈당이 궁금해서 재어봤더니 112가 나왔네 굿~^^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햘당일기3기 7일차

5월 21일 (화) l 혈당일기 3기 7일차

- 날짜: 2024.05.21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2시 30분 (식후 1시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115mg/dl - 내용: 오늘 첫 식사 시간이 점심이었어서 12시에 밥을 먹었다. 메뉴는 어제 먹다 남은 마라탕 1그릇, 돼지김치찜, 잡곡밥, 계란후라이, 시금치나물, 방울토마토 7알이었다. 나름 건강 식단으로 챙겨먹어서 속도 편안하고 좋다.  혈당일기 쓰고나서 동네산책 한바퀴 하고 돌아와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5월 21일 (화) l 혈당일기 3기 7일차

점심, 잡곡밥과 구운 양파, 닭볶음탕

양배추가 없어서 채단탄의 채소는 구운양파로 대체했어요 이것도 뭔가 좋다 해서 아마 구우셨을텐데 잘 모르겠네요ㅋㅋ 매운 맛이 가셔서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점심 단백질도 많아서 넘 좋았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잡곡밥과 구운 양파, 닭볶음탕

5월 21일 화요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날짜: 2024년 5월 21일 혈당측정시간:12시 10분 혈당치수:80 내용:아침, 감태, 열무김치, 잡곡밥, 파나마 게이샤 원두로 머그잔 한잔, 참외1개, 사과 1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21일 화요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21일 화 혈기챌 3기 6일차

5월 21일 화 am:9:36 식후 3시간 30분후 86mg/dl 아침 식사로 콩나물김치국,카무트,가바현미로 잡곡밥 먹었어요. 9시에 라떼 한잔먹고, 10시에 레몬수 종이컵으로 두잔 먹었어요.  오늘은 수치가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5월 21일 화 혈기챌 3기 6일차

5월21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8일차 인증

날짜 : 2024.5.21.(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공복) 내용 : 오늘은 혈당 측정 결과 약간씩 낮아짐           어제 저녁 소식과 운동해 그런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운동 예정이고, 오늘 아침은           잡곡밥과 두부 야채 위주로 하고, 점심은           가볍게 할 예정입니다.           저녁은 잡곡밥과 김치 멸치볶음으로 할           예정입니다.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21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8일차 인증

5월 20일 월.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5월 20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2시간후 측정기록입니다 늦은 저녁을 먹었는데 반찬은 닭가슴살 상추무침 삶은두부 반모에 잡곡밥 먹었네요 그랬더니 우와 오랫만에 혈당 괜찮네요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5월 20일 월.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당일기 3기 3일차 체크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 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땅콩버터를 먹었다.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2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3기 3일차 체크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월 20일 공복혈당 저녁으로 계란국에 오뎅볶음 소시지구이 잡곡밥 3분의 2공기 섭취 칼로리가 높지않은 음식인가?? 당이 올아가진 않는다. 다행이다...^^

운동하기싫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운동하기싫어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나의 다이어트 후기

*감량기간:5.8~5.20  *감량 전 몸무게: 60.5KG   *감량 후 몸무게: 60 KG   *감량방법(식단): 전과 같이 하루 세끼는 먹지만 밥먹기 전에 삶지않는 양배추 썰은것과 생 당근, 오이 그리고 파프리카 등 집에 있는 야채와 과일을 먼저 먹고 그 다음에 식사를 진행했습니다. 역시나 포만감이 있어서 좋더군요! 밥은 잡곡밥을 작은 공기에 담아서 먹었고 이번에는 좀더 저염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전에는 조금 짜게 먹은듯해서 이번에는 삼삼하게해서 먹었는데 그게 조금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감량방법(운동): 늘 정기적으로 당구 모임을 가입해서 당구를 쳐서 칼로리 소모를 했습니다. 가까운 거리는 차를 타기보다는 걸어서 늘상 만보를 채웠구요. 또한 매일매일 지니어트 캐시 홈트를 30분가량 추가로 더 했습니다. 티비보면서 아령도 들었고 윗몸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꿀팁: 역시 꿀팁이라하면 식사전 야채 먹기입니다. 전 이것만큼 좋았던 것이 없었네요. 변비도 생기지않고 체중도 감량하면서 잠도 잘옵니다. 채소 가격이 올라서 조금 걱정은되지만 그만큼 건강에 좋으니깐요. 다들 배가고프시거나 식사전 야채먹기 해보시면 효과 톡톡히 보실겁니다ㅎ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나의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후기

기간 14일간 감량은 ㅡ 1.1키로   식단 열심히 잘하고 운동도 꾸준히했다 만보는 기본으로하고 그외에 많이 한 날도 있지만 만보만 겨우 한날도있다 그래도 나잇살이라 빼기 진짜 어려운데 이렇게라도 빠진건 진짜 잘했다고 나 자신에게 칭찬해본다 ㅎ 식단 식단은 야채를 많이먹고 단백질도 꼭 같이 챙겨먹었다 탄수는 잡곡밥으로 40~70 그람정도ㅎ 체중변화 열심히 하다가도 옆길로 샐때도 있어서 조금씩 오르다 내리다 반복도 했음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다이어트후기

혈기챌 3기 3일차 인증

날짜 : 5월 20일 월요일 측정시간 : 점심 식사후 점심으로 당근주스먹고 김치찌게,두부구이,멸치조림,잡곡밥 먹었어요. 저는 공복혈당이 좀 높은편이고 식후 혈당은 많이 안높게 나오네요. 밥먹기전 야채주스 먹는게 도움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혈기챌 3기 3일차 인증

3기 혈당일기 7일차 인증

5/20 (월) 오후 9시 혈당측정 아침 :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날김 점심 : 찐계란2개, 칼슘두유, 슬라이스치즈2개 저녁 : 현미잡곡밥, 계란후라이, 파김치, 날김 2시간 30분 경과후 잠자기전 측정함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3기 혈당일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20일 월요일. 아침-쌀밥&순두부찌개 점심-잡곡밥,두부김치국,달고마떡볶이,해물야채까스 저녁-햄버거 오랜만에 올리네요.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3기 3일차

🥄저녁 냉털 짜장밥

🥄저녁 냉털 짜장밥 오늘 종일 바빠서 냉털이에요. 두부와 잡곡밥에 짜짱 올리고 데친 두부와 김치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냉털 짜장밥

5월20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2일차

- 날짜 : 2024.05.20 -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이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잡곡밥이랑 쭈꾸미초무침, 황태국를 먹었어요. 오늘 저녁에는 간단히 김밥 1줄 먹을려구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연이

5월20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2일차

2주간 다이어트 후기

매일매일이 다이어트 인데 비포애프터를 위해서 2주간 측정 해 봤어요 병원에 있을때는 살이 알아서 빠지는데. 퇴원해서 집에만 있으면 입터짐때문인지 자꾸 살이쪄요.  아침에 5시20분에 일어나서 런닝머신에서 인터벌로 1시간 운동하구요.  주말에는 7시쯤 운동가요 혈당을 잡기 위해서 공복으로 운동해요.  아침식사는 샐러드나 심심한 미역국 정도와 계란후라이 하나이거나 닭가슴살로 먹어요.  점심에도 미니뷔페에서 먹기는 하지만 식사량 조절을 하는데요.  문제는 식간에 혈당이 떨어지니까 꼭 뭔가를 먹게되요.  최대한 덜찌게 하려고 고구마나 옥수수 과일을 먹는데도 공복기간이 줄다보니 살이 빠지기 힘든거 같아요.  저녁에는 집에서 먹으면 잡곡밥 80g에 야채킬러인 남편과 야채 위주식사를 해요. 단백질은 꼭 챙기구요.  식간에 저혈당 간식만 덜 먹어도 살이빠질거 같은데. 아직도 연구중이라 힘드네요.  맞췄다 싶다가도 몸의 흐름이 바뀌면 다시 조정해야하니 쉽지 않아요.  그래도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 해요^^ 300g감량도 감지덕지하면서. 꾸준히 하다가보면 많이 빠지는 날도 있겠죠?? 다이어터들 힘내세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2주간 다이어트 후기

2주간 다이어트 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5월 7일부터 약 2주간 바짝 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 한창 살이 물이 올랐을때라... 44키로에서 시작해서 2주간 다이어트해 본 결과 2키로 감량을 해서 42키로가 되었네요! 저는 흰쌀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다이어트하면서 흰쌀밥대신 잡곡밥으로 바꿔서 먹었어요!  잡곡밥을 싫어하는건 아니라서 거부감은 없었는데 흰쌀밥이 제일 맛있네요 ㅠㅠ 흑흑...ㅎㅎ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는 항상 하는 운동이라 이번에는 유산소 운동하느라 헬스도 병행해서 했었던게 감량에 큰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꿀팁이랄건 없지만 다이어트는 확실히 식단조절과 운동이 포인트 라고 생각합니다!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2주간 다이어트 해본 후기입니다

5/20일 혈당일기 6일차

5 월 20일 날씨 맑았다 흐렸다 함 아침 공복혈당  117 측정시간 아침 8시 27분 어제저녁에 상추겉절이와 가자미 미역국에  잡곡밥 반공기 그리고 야식으로 과자 조금 그래서 인가 공복혈당이 약간 높다 야식 먹은걸 반성하게 됨

스마일맘1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맘1

5/20일 혈당일기  6일차

나만의 혈당관리(운동,식이조절)

나이를 먹으면서 항상 건강에  신경을 쓰며 살고 있다. 고혈압,  당뇨  없이 잘 관리하며 지내왔는데,  정기 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이 정상치를 조금 넘어갔다. 이제는 안일하게 생각하면 안되는 시기가 온 것 같다. 그렇다고  복잡하게 계획을 세워 실천해 보겠다는 것은 아니다.  평상시에 해오던 습관을 조금 더 관심있게 챙겨보기로 했다.  갓지은 흰 쌀밥을  좋아했는데,  5:5 잡곡밥으로 바꾸고, 자주 먹던  치킨을  줄여서 먹고, 채소, 과일 적당히  그리고 그동안 해오던 걷기운동 매일 빠지지 않고 하기,  되도록 걸어다니기 등 일상 생활에서 할 수 있는 것부터  잘 실천하고 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말에 적극 공감하며 오늘도 나태해지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나만의 혈당관리(운동,식이조절)

혈당일기3기 6일차인증

2024년5월20일 월요일 아침에덥지도 않고 딱 운동하기 좋은 기온이어서 일어나자 마자 헬스장에 갔다 한시간쯤 하고 집에와서 공복으로 7시20분에 혈당을 재어봤더니 뜨악 56 ㅠ 너무 낮게 나왔다 얼른 아침을 먹었다 고등어구이와 잡곡밥두그릇에 김치 계란찜을 먹음 ~배불러 ㅋㄷ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3기 6일차인증

5월 20일 월요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2024년 5월 20일 혈당측정시간:12시 혈당치수:90 내용:브런치, 조미김, 열무김치, 잡곡밥, 케냐 AA 원두로 머그잔 한잔, 참외1개, 방울토마토15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20일 월요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5월 20일(월)|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2024.5.20(월요일)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오늘 아침은 잡곡밥 1/2,양배추 샐러드, 고등어구이  매일두유1개 를 먹었다  밥먹고 20분후 가벼운 스쿼트 30개했다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5월 20일(월)| 혈당일기 3기 2일차

3기 3일차입니다.

공복이 많이 높아 재첩국에 밑반찬 잡곡밥 식사후에 30분 정도 빠르게 걸었네요. 바람은 시원한데 곧 더울듯 합니다.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bdw1007님의 프로필 이미지

bdw1007

3기 3일차입니다.

5월20일(월요일)/혈당일기 3기 8일차

날짜:2024.5.20.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고등어 구이와 야채를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한시간정도 땀이나는 운동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5월20일(월요일)/혈당일기 3기 8일차

5월20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5.20.(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소식과 야채 위주로 먹어 약간           내려감. 따라서, 지속적으로 관리 예정임.           오늘 아침은 잡곡밥과 마늘쫑과 계란으로           점심은 간단히 야채 위주로 하고 운동 병행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20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5일차

기상후 측정  혈당 112  저녁식사로는  잡곡밥  부추무침  오이  콩나물 무침 계란후라이  저녁식사를 5시에 하고  물을 자주마셨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5일차

5월 19일 일요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2024년 5월 19일 혈당측정시간:10시32분 혈당치수:67 내용:오늘은저녁은, 소고기등심, 오이소박이, 잡곡밥,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로 머그잔 한잔, 망고 1개, 참외1개, 토마토1개로 디저트,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3기 모두들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5월 19일 일요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5월 19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110mg/dL 내용:  아침으로 잡곡밥 도라지볶음 파김치 양상추오이샐러드를 먹고 운동을 다녀왔다. 점심엔 양상추샐러드 방울토마토 3, 메츄리알2, 전복버터구이, 아몬드브리즈를 먹었다. 저녁으로는 잡곡밥반공기 , 메츄리전복장조림,소고기숙주찜, 도라지오징어무침을 먹었다. 혈당을  측정하기 1시간전에 돼지감자칩을 먹었는데 그렇게 높게 나오지 않아 다행이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혈당일기 3기 6일차

5월 19일(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  2024. 05. 1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후 1시간 -내용 : 저녁 8시에 토마토그린샐러드에 홈메이드오리엔탈 소스를 곁들여서 돼지김치찌개와 잡곡밥으로 먹었습니다. 확실히 짭짤했던 김치찌개가 타격이 크네요. 식후 별다른 활도 없이 휴식후 측정했더니 역시나 높아요. 

minmin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minn

5월 19일(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혈당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5월 19일 일요일 맑음 저녁 식전 혈당 144mg/dL 저녁으로 소불고기,아삭고추,상추,잡곡밥,미역국...먹었어. 설탕 대신 스테비아 넣었는데 왜 202로 팍 오르지? 기름에 볶은게 많아 그런가?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당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