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곡물 효소

식사 후 소화 개선 기능에 도움을 주는

곡물 효소 섭취하네요.

더부룩함도 완화해줘서 좋아요.

 

곡물 효소

0
0
댓글12
  • 메론잉
    곡물 효소 맛잇을까요 
    잘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쩡♡
    작성자
    누룽지 맛의 고소한 맛으로 맛있긴 해요
    수화 건강에도 도움 잘 받고 있네요 
  • 냥이키우기
     잘 하셨어요,
    잡수시고 장 튼튼 하세요  
    쩡♡
    작성자
    네 곡물 효소 꾸준하게 섭취하면 건강관리 하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곡물 효소 챙기셧네요. 잘 하셨어요
    쩡♡
    작성자
    소화 개선에 도움되는 곡물 효소로 식사 후 꾸준하게 챙겨 먹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구수한 곡물효소로 소화개선에 도움 받으시길 바래요
    쩡♡
    작성자
    떨어진 소화기능에 도움 받고자 식후 매일
    챙기고 있어요.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소화에 도움주는 효소 드시고 
    더부룸도 완화하시기 바래요
    쩡♡
    작성자
    더부룩함과 소화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식후 꾸준히 챙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소화에 도움되는 곡물맛 바른 곡물효소로 더부룩함을 완화해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소화 개선에 도움 되는 효소 잘 챙겨 먹었네요.감사합니다.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