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효소 챙기기

 

 

식사후 소화기능에 도움을 주는 

곡물 발효 효소로 소화 개선에 도움

받고 있네요.

고소한 맛이라 먹기 좋아요.

 효소 챙기기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효소 챙기셨네요.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쩡♡
    작성자
    소화 개선에 도움 되는 곡물 발효 효소로 식사 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식후 효소도움 받으시네요
    곡물맛이라 맛있겠어요
    쩡♡
    작성자
    구수한 국물 맛에 발효 효소로 매일 식사 후 챙겨 먹으며 건강 챙기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소화에 도움주는 효소 
    잘 챙기셨어요  
    쩡♡
    작성자
    소화 개선에 도움되는 곡물 효소 매일 식사 후 챙겨 먹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소화에 도움되는 곡물맛 바른 곡물효소로 더부룩함을 완화해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식사 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곡물 발효
    효소로 소화 기능에 도움받고 있네요.감사합니다.편안한 밤 되세요.
  • 입맛없엉
    효소 잘 챙겨주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곡물맛 효소로 소화 개선에 도움
    받으며 식사 후 꾸준히 챙겨 먹고 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치노카푸
    소화에 좋다는 효소네요
    고소하니 먹기 편할듯 합니다
    쩡♡
    작성자
    소화 개선에 도움된다고 해서 꾸준히 
    섭취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