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케일 사과 스무디🥬🍎🍌

 

케일과 사과 바나나 넣어 스무디 

만들어 주네요.

 

케일 사과 스무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케일, 사과,바나나 넣어 스무디로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건강이 좋은 스무디 잘 챙겨 가셨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지니5567529
    건강에 좋은 주스 잘 챙기셨네요 
    색이 너무 예쁘네요.
    쩡♡
    작성자
    건강에 좋은 그린 스무디
    챙겨주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케일 사과 스무디 한잔 드셨네요 
    편안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쩡♡
    작성자
    해독 주스 만들어 건강하게 잘 챙겨줬어요.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