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디카페인 커피

 

따뜻한 디카페인 커피 한 잔 마셨어요.

 

디카페인 커피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뜻한 디카페인 커피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 잘하셨어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커피 디 카페인으로 맛있게 
    먹었어요.편한 시간 되세요.
  • 블루민느
    디카페인은 숙면에도 좋을거같아요^^ 저도먹어봐야겠어요! 
    쩡♡
    작성자
    디 카페인도 숙면에는 좋지 않을걸요
    저는 이침이나 오후에 한 잔해요
    게시글을 늦게 올려서..😂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따뜻한 디카페인 커피한잔 드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밤 되세요 
    쩡♡
    작성자
    커피 한 잔 절마셨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디카페인 커피는 저녁에 먹어도 괜찮은가 봐요.
    쩡♡
    작성자
    저녁에 마신 커피 아니에요.
    늦은 시간에는 카페인 섭취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