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공복 미온수로 노폐물 씻어내고 혈행건강겨요
파인공복 미온수 저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진짜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엔 그냥 뜨뜻한 물 마시는 게 뭐가 달라지나 싶었는데 확실히 아침에 속이 편안하더라고요ㅎㅎ 오늘도 건강하게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