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7777
오늘은 병원도 다녀오고 도서관도 다녀오고
마트도 댕겨오느라
많이 걸은 날입니다~~
그래도 컨디션이 괜찮아 저녁에
헬스장가서 근력운동까지 해주고 왔네요~
매일 이렇게 컨디션이 좋다면
살도 금방 뺄 수 있을텐데요🤣🤣
캐시홈트 스트레칭으로 오늘 운동 마무리~~♡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0
0
댓글1
오늘은 병원도 다녀오고 도서관도 다녀오고
마트도 댕겨오느라
많이 걸은 날입니다~~
그래도 컨디션이 괜찮아 저녁에
헬스장가서 근력운동까지 해주고 왔네요~
매일 이렇게 컨디션이 좋다면
살도 금방 뺄 수 있을텐데요🤣🤣
캐시홈트 스트레칭으로 오늘 운동 마무리~~♡
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