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
제가 근감소증이 있어 몸이 좋지 못한데 특히 팔근육이 전혀 없어요
요즘 자꾸 넘어지고 해서 근력운동 열심히 해야하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처럼 근육이 없어서 고강도 운동 힘든 사람이 쉽게할수있는 근력운동 추천해주세요
1
0
댓글7
제가 근감소증이 있어 몸이 좋지 못한데 특히 팔근육이 전혀 없어요
요즘 자꾸 넘어지고 해서 근력운동 열심히 해야하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처럼 근육이 없어서 고강도 운동 힘든 사람이 쉽게할수있는 근력운동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