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복강경 수술 후 운동 시작은 언제가 좋을까요~?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이 질문은 의사분에게 물어야하는거 아닐가요?
글쎄요 의사선생님과상의해야되지않을까요?
복강경 수술 후에는 초기에는 걷기부터 시작하시고, 4~6주 이후 경과 지켜보시며 운동을 늘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병원 상의 후 시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글쎄요 완치되고 난후 하는게 좋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