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정체기가 왔을 때 운동량을 더 늘려요?

운동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요.

처음에는 체중이 조금 줄다가
요즘은 거의 변화가 없어요.

그래서 운동 강도를 더 올려야 하는 건지
아니면 식단을 더 줄여야 하는 건지 고민이에요.

다이어트할 때
정체기가 오면 보통 어떻게 대처하는 게 좋을까요?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CabinCrew
    무조건 운동량 늘리기보다 식단 점검, 근력운동 추가도 생각해야해요
    이하린80
    작성자
    근력운동 추가 고려햅 ㅗㄹ게요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 워터멜론
    저는 3개월 단위로 운동량을 늘려줬어요.
    같은 운동량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지금은 유지하는중이라 꾸준함으로 
    같은 양의 운동을 해요.
    식단은 늘 하던대로 했어요.
    
    이하린80
    작성자
    아~ 3개월 단위
    그쵸?? 이제는 더이상은 안빠지는거 같더라구요
    유지때는 동량으로 감사합ㄴ디ㅏ
  • 황레지나
    천천히천천히 꾸준히해야될거같아요
    이하린80
    작성자
    조바심 내지 않고 천천히
    노력해보겠습니다
  • 입맛없엉
    체중 감량을 위해 식단 관리를 하신다면
    무리하게 양을 줄이기보다는 식단을 질리지않게 다양하게 구성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닭가슴살이나 두부 고기같은 단백질과 채소를 함께 드시며 균형을 맞추고,
    근력운동도 꾸준히 함께해주시는 게 좋습니
    이하린80
    작성자
    근력운동도 꾸준히 식단을 질리지 않게!!!!
    노력해볼게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꾸준히 끈기있게 하는게 중요하죠
    이하린80
    작성자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죠
    확 때려치고 싶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