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만보걷기 하였네요  오늘은 다른일로 노동을했어요 엘리베이터가없는 우리집에  짐을옮긴다고  걷기를  많이못했네요만보걷기

0
0
댓글7
  • 동그라미1
     만보 걷기를 꾸준히 해봤는데 체력과 컨디션이 확실히 좋아졌어요.
    특히 저녁에 걸으면 숙면에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 뀰뀰난
    만보걷기 수고가 많으셨네요
  • 냥이키우기
     늘 긍정의 힘을 믿어요.
     매화 향 가득한 3월 걷는 재미가 있네요. 
  • CabinCrew
    벚꽃보며 걸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 보통아이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 쩡♡
    토요일 11,000 보 걷기 운동 수고 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도 만천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