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괜찮아용와 유산소로 러닝을 30분씩 하시는건가요? 대단하시네요.. 전 20분 3키로 뛰면 완전 힘들ㅠ 그렇다고 천천히 뛰는건 또 귀찮ㅠ 그래서 유산소를 땀배길정도의 빠른걷기로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