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 최소 40분은 해야하나요?

유산소 러닝을 하고 있는데 30분만 하는디

효과가 없는거 같아서요

최소 40분은 해야할까요

0
0
댓글6
  • 난괜찮아용
    와 유산소로 러닝을 30분씩 하시는건가요? 대단하시네요.. 전 20분 3키로 뛰면 완전 힘들ㅠ 그렇다고 천천히 뛰는건 또 귀찮ㅠ 그래서 유산소를 땀배길정도의 빠른걷기로 하네요..
  • 숫자
    유산소 조금 늘리시고 근력도 같이하시는건 어떤가요
  • CabinCrew
    꼭 40분일 필요 없어요. 필수는 아니에요.
    20~30분도 꾸준히 하는게 포인트예요
  • 더달달
    존2구간에서 운동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심박수 100-120 정도요. 그 구간이 20분 이상이요
  • 똥삥이
    맞습니다 유산소운동은 40분째까지는 효과가 없다가 40분 이상부터 지방을 태운다고 하니 그 이상은 해주셔야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네 그렇게 알고 있어요
    최소 40분 이상 , 등에 땀이 베일정도로 해야
    효과가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