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
가끔 자다가 기지개를 펼때나 다리를 쭉 뻗는 듯한 동작을 하면 다리에 쥐가 날때가 있어요.
정확하게는 종아리에요.
주위에 물어보니 운동을 안해서 그렇다, 운동을 과하게 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건가요?
쥐 나는 걸 예방하는 방법 아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0
0
댓글6
가끔 자다가 기지개를 펼때나 다리를 쭉 뻗는 듯한 동작을 하면 다리에 쥐가 날때가 있어요.
정확하게는 종아리에요.
주위에 물어보니 운동을 안해서 그렇다, 운동을 과하게 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건가요?
쥐 나는 걸 예방하는 방법 아시면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