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론잉
최근에 근력운동을 조금씩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운동 후에 몸이 더 가벼워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근육통 때문인지 피로감이 계속 남아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게 운동 적응 과정이라서 자연스러운 건지 궁금합니다
계속 하다 보면 이런 무거운 느낌도 줄어드는 걸까요?
3
0
댓글4
최근에 근력운동을 조금씩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운동 후에 몸이 더 가벼워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근육통 때문인지 피로감이 계속 남아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게 운동 적응 과정이라서 자연스러운 건지 궁금합니다
계속 하다 보면 이런 무거운 느낌도 줄어드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