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현미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현미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관리 할때 자주먹는 반찬

가지구이와 노각무침 가지 효능을 많이 누리기 위해서는 구이 나 무침 등의 다양한 요리법으로 자주 섭 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ㅎ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전체적인 신 체 건강을 증진시켜요~~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 가지의 비밀 체중 관리에 있어 가지는 탁월한 식재료고 당함량이 적고 낮은 칼로리와 높은 섬유질 함량 덕분에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과식을 방지하고  노각도 늙은 오이라 수분함량이 많고 열량이 낮아 간단한 조미료만 넣어  현미밥이나 곤약밥한끼 식사로 좋더라구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관리 할때 자주먹는 반찬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7/22

아침식사 3시간후혈당 식단 가벼운 샐러드 김치전 김치찌개 현미밥 이렇게 먹고  초콜릿 먹어서 당수치가 좀 올라갔습니다 첫날이니 이정도로 만족합니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8기 1일차 인증 7/22

혈당관리 위한 맛있는 한끼 두부카레

사실 혈당 잡기 위한 베스트 식단으로는 야채 샐러드랑 닭가슴살만한게 없는데요 이건 딱히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어서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두부카레를 소개해 볼까해요 제가 워낙 카레를 좋아하기도 하고 또 채식이랑 단백질 위주로 먹다보면 밥이 땡길때가 있어서 그럴때 자주 해먹는 식단입니다 솔직히 이것도 [두부카레]라는 이름에서 이미 재료 다 듵통난것처럼 두부가 들어간 카레라 특별히 레시피라고 할만한것도 없이 너무 간단한 요리인데요 제가 집에서 어떻게 해 먹는지 보여드리고 혈당체크 해 볼께요 오늘 아침에 요리한 레시피입니다 -2인 기준- 재료 : 두부 1모(340g), 카레 루 2덩이, 기타 야채 약간(양파, 당근, 파프리카), 현미밥 210g 재료 참 간단하죠? ㅎㅎ 야채를 다 꺼내서 미리 깎둑썰기로 준비해 주구요 기본적으로 냉장고에 남은 야채를 이용하는데 양파만큼은 떨어지지 않게 항상 보유중이라 다른 야채가 없을때는 양파만 넣어도 너무 맛있어요 오늘은 냉장고에 양파, 당근, 파프리카가 남아 있어서 이 재료들을 이용해서 요리했어요 두부도 작은 네모로 잘라서 준비해 줍니다 칼로리 : 290Kcal (한모 340g) 단백질 : 28g (13%) 탄수화물 : 7g (1%) 식이섬유 : 10g (12%)  당류 : 0g 지방 : 17g (10%)  먼저 프라이팬에 당근,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살짝만 익혀줍니다 따로 기름은 필요하지 않구요  일반적으로 코팅 잘 된 프라이팬에서는 눌러 붙지도 않아요 아주 살짝만 볶아준다음 두부랑 카레 넣고 물 약간 넣고 카레루를 녹여주면 되기 때문에 조리시간도 야채 손질부터 시작해서 5분 정도면 간단히 끝납니다 카레는 고체형 카레(루)를 이용하는데요 제가 즐겨먹는건 S&B의 토로케루라는 제품인데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 자주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루 한개당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어 몰라도 거의 한자라 읽는데는 문제 없어요 칼로리 : 85Kcal (18g) 단백질 : 1.1g 탄수화물 : 9.4g (당류 8.8g, 식이섬유 0.6g)  밥은 카레엔 물론 찰진 백미가 더 맛있겠습니다만 당관리 차원에서 백미를 먹을순 없구요 현미햇반을 이용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한개당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놀랍게도 당류는 1%네요 오~, 아 참 두부도 당류 0%입니다 오~ 칼로리 : 290Kcal(210g) 단백질 : 6g (11%) 탄수화물 : 63g (19%) 당류 : 0g (0%) 지방 : 1.6g (3%) 칼로리도 적고 단백질 섭취도 가능하면서 현미밥 때문에 씹는맛도 있어서 먹고나면 아주 든든하답니다 2인분 만들어서 절반 먹었구요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인 칼로리- 두부 반모(170g), 카레 루 1덩이(18g), 기타 야채 약간(양파, 당근, 파프리카) ,현미밥 100g 칼로리 : 약 400kcal 단백질 : 약 18g 탄수화물 : 약 46g 당류 : 약 5g 실제로 제가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카레 다이어트를 한적이 있는데 주재료 카레에 먹고 싶은 야채나 닭고기를 넣어서 3개월 정도 다이어트 했었는데(물론 운동도 병행했구요) 그 때 3개월에 15킬로 정도 감량에 성공했었습니다 몇년뒤에 다시 폭식해서 요요가 오긴 했었습니다만 @@ 지금 생각해보면 참 질리지도 않고 잘 먹었던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간편하고도 맛있는 한끼로 혈당관리했구요 다른 레시피들도 도전해보면서 당뇨관리 지속해 나가야겠어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공복혈당 : 102 (AM 04:32) 아침식사시간 : AM 07:46 식사 2시간후 혈당 : 117 (AM 09:49)  평소에 신경안쓰고 먹으면 식후 2시간 후 혈당이 130~140정도 나오는 편입니다 오늘 혈당수치 굿~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혈당관리 위한 맛있는 한끼 두부카레

혈당일기7기 7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갈치구이, 현미밥, 곤약무침 유산소 2시간 타바타 15분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7기 7일차

당뇨관리식단에 오이크래미김밥

저는 양배추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거의 오이를 자주 먹어요 아삭거리고  시원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제가 자주 먹는 식단중에 오이크래미 김밥은 더운여름 불도안쓰고 간단하게 맛있게 혈당관리와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오늘은 당근 남은게 있어서 같이 넣었어요 오이,당근은 소금에 잠시 절여 물기꽉 짜주고 크래미를 찢어서 소스에 무쳐주면되요 소스는 하프마요네즈, 후추,와사비조금 넣고 만들면되요 김밥으로 지겨울때는 유부초밥에도 넣어서 먹기도해요 대신 밥은 현미밥으로... 오늘도 건강하고 맛있게 식사했네요

cys2681님의 프로필 이미지

cys2681

당뇨관리식단에 오이크래미김밥

당뇨 관리는 현미밥과 야채쌈

당뇨관리를 위해 백미를 현미쌀로 바꿨어요. 처음엔 현미 100%에 잡곡을 섞다가 소화를 위해 백미와 현미를 반반 섞고 당에 좋다는 파바빈을 넣어 밥을 해요. 반찬도 야채 위주의 건강한 식단을 준비하려고 노력하는데 어제 저녁은 야채쌈을 했어요. 건대와 케일을 찌고 쌈용 다시마를 물에 10분 정도 불려 소금끼를 빼서 준비했어요. 갈치속젓과 양념간장까지 준비하면 끝이에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당뇨 관리는 현미밥과 야채쌈

혈당일기7기(7/20)

혈당일기7기(7/20) 혈당측정일 2024 07 20 측정결과(아침공복) 90 전날 저녁은 현미밥,김치찌게(호박,돼지고기,순두부),병아리콩,복숭아,토마토을 먹었 어요ᆢ

k숭경님의 프로필 이미지

k숭경

혈당일기7기(7/20)

당뇨 식단으로 뽕잎밥과 뽕잎나물을 먹고 있어요

뽕잎은 식물성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콩 다음으로 풍부한 식물중 하나라고 합니다.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약초나물이라서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효능 중 뽕잎은 콜레스테롤을 낮춰 당뇨, 동맥경화, 뇌졸증 등 심혈관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밥을 할 때 현미밥에 뽕잎이나 뽕잎가루를섞어 먹고 있습니다. 뽕잎이 많을 때는 들기름에 무쳐서 나물이나 장아찌도 만들고 가루로 보관했다가 밥 할때 두세 스푼씩 넣습니다. 확실히 당뇨식단이라 이렇게 먹은 후로 요즘 걱정이 좀 줄었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당뇨 식단으로 뽕잎밥과 뽕잎나물을 먹고 있어요

혈당일기7기 6일차

날짜:7월 19일 시간:오후3시 15분 1시에 현미밥과 양념오이, 감자조림, 김으로 점심을 먹고 일하다가 배고파서 커피한잔 후 3시넘어서 측정한 당뇨수치이다. 오늘도 저녁먹고 30분이상 걷기운동 할 예정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7기 6일차

혈당일기7기(7/19)

혈당일기7기(7/19) 측정일시 2024 0719 측정결과(아침공복)91 전날 저녁식사는 현미밥,김치찌게(돼지고기,순두부,팽이버섯) 토마토,복숭아,견과류를 먹었고 휴식후 취침

k숭경님의 프로필 이미지

k숭경

혈당일기7기(7/19)

7.19(금)혈기챌7기 7일차

걷기후 혈당 닭가슴살1팩. 부대찌개.현미밥. 낼부터 휴가갑니다.큰아들이랑 남편있는 부산으로~ 둘째아들과 전 낼 부산으로출발~ 좋은시간잘보내고와야될텐데~~ㅋㅋ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7.19(금)혈기챌7기 7일차

점심

상추가 오늘 내일 하길래  참치쌈장 만들어 먹었어요 현미밥 해 놓은게 없어 흰쌀밥 오랫만에 먹는데.. 맛있긴하네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

혈당일기7기 5일차

날짜:7월18일 시간:오후2시 8분 1시에 점심으로 현미밥과 고추, 계란후라이, 감자조림을 먹고 2시넘어서 측정한 당뇨수치이다. 어제 야채쥬스먹고 나온수치에 충격받아서 오늘은 간식도 안먹고 밥만먹었다. 저녁식사후 오늘도 1시간 걷기운동해야지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4일차

저녁 시간 2시간후 측정 고등어구이 된장찌개 호박나물 시금치 나물 감자전 현미밥으로 식사함 당화혈색소 8.8에서 한달만에 6.8로 수치 변화함

미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99

혈당일기 7기 4일차

혈당일기7기(7/18)

혈당일기 7기(7/18) 측정일 2024 0718 측정결과 (아침공복)93 전날에 현미밥,만두국,김치, 토마토,복숭아 먹었고 커피 마시고  잠이 부족했음(6시간 수면)

k숭경님의 프로필 이미지

k숭경

혈당일기7기(7/18)

몸에 좋은 건 다 한 하루... ㅎㅎㅎ

출근 직전 10분 정도의 여유가 있어서 후다닥 그린 스무디를 만들어 마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땅콩 버터도 한 숟가락 넣구요. 점심은 시저 샐러드와 생선 버터구이 현미밥으로 마무리하고요. 저녁은 사진은 없지만 소불고기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바나나 하나도 곁들였구요. 퇴근길에 비가 좀 잦아들기를 기다렸는데 다행히 비가 그쳐서 걸어서 퇴근했습니다. 오늘 총 걸음수 만 4000보정도 되구요? 지금은 홈트 중이에요. 연속 이틀 증량된 체중이지만 근육이 늘은 거라고 위안 삼고 있습니다. 하하하.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몸에 좋은 건 다 한 하루... ㅎㅎㅎ

혈당 관리 식사 우삼겹 포케

제가 혈당 관리를 위해 자주 먹는 식사는 바로 우삼겹 포케예요 여기에는 각종 채소를 비롯하여 우삼겹, 현미밥 등이 들어있어 구성도 다양하고 풍부해서 영양도 아주 좋아요 드레싱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추천소스인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했어요 우삼겹과 아주 잘어우러져 맛있어요 포케에는 영양도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현미밥이 들어있는데요 쌀밥 대신 현미밥이어서 혈당 관리하는데 아주 좋아요 양도 보기보다 푸짐해서 배부르고 맛있어요 혈당 관리 식사로 우삼겹 포케 추천합니다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혈당 관리 식사 우삼겹 포케

샐러디 더블닭가슴살도시락추천!

제가 저녁에 퇴근하면서 자주 포장하는 샐러디 더블닭가슴살도시락!!! 더블이라 그런지 닭가슴살 양은 진짜 최고..  올리브,당근,양파,콩?,브로콜리,단호박 등 이것저것 많이 들었어요 근데 뭐든 음식은 시켜서 바로 먹어야 맛있어요ㅠ  저는 항상 퇴근후 집앞에서 픽업해서 바루 먹어요! 저녁에 먹으니 역시 뭐든 맛있네여^^ 그래도 닭가슴살이랑 현미밥 양이 많아서 배불렀어요… 물릴만하면 할라피뇨 하나씩 먹으면 넘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샐러디 더블닭가슴살도시락추천!

7.17(수)혈기챌7기 5일차

점식전 공복혈당 저녁 닭백숙.현미밥.배추김치.마늘쫑무침 군것질이 문제인듯해요.어느순간부터 자꾸.과자.젤리 먹고싶어지고 저녁만되면 꼭 입이 심심해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7.17(수)혈기챌7기 5일차

점심 샐러드^^

오리훈제 샐러드. 현미밥하고 같이 먹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점심 샐러드^^

7월16일(화) /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공복혈당  7일차 되니 뿌듯하게 두자리수로 마무리 전날 현미밥에 고등어먹었다 현미밥효과인가,

똥뭍은개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뭍은개

7월16일(화) /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현미주먹밥 마제소바맛

제품명 아임닭 현미주먹밥 칼로리 165kcal 단백질 5g 추천이유 아침에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있는 시간적 절약이 가장 큰 이유가 있습니다. 맛도 좋고 현미밥을 이용했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소도 보충해 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아침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가격조 저렴해서 냉동실에 많이 챙여놓았습니다. 가성비가 짱입니다.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현미주먹밥 마제소바맛

혈당일기7기 3일차

날짜:7월15일 시간:오후3시 10분 1시에 현미밥과 깍두기, 감자반찬, 양념오이로 점심을 먹고 3시쯤되니 슬 배고프고 출출해져서 모듬야채 음료수를 마셨다. 그리고 3시10분쯤 당뇨수치를 측정했는데 너무 높은 수치라서 충격. 야채쥬스먹고 이렇게 오르다니...다음부턴 조심해야겠다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7기 3일차

초복이라 삼계탕 먹었어요~

저녁은 삼계탕 먹었어요 찰현미밥 넣어서 끓였더니 맛잇네요  닭고기는 반마리 정도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초복이라 삼계탕 먹었어요~

현미 비빔밥ㅋ

오이 듬뿍 잘라넣고ㅋ 계란후라이 두개 해서 현미밥 한주걱에 올렸어요. 양파고추양념장. 만들어둔거 뿌려서 비볐는데 맛있네요*_* 다들 맛점하세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현미 비빔밥ㅋ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다이어트 볶음밥 만들어 먹어요~

볶음밥은 진짜 오랜만에 먹네요 ~ 김치랑 당근 양파 등 각종 채소 잘게 썰어서 볶은 다음 꼬들꼬들한 흰쌀밥 넣어서 볶아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 ~ 아는 맛이라 더 그리운거 같아요~ 하지만 당관리와 건강 관리를 위해  현미밥으로 바꾼 후에는 거의 자연식으로만 먹고 있어요~ 하지만 맨날 같은 음식만 먹으면  좀 힘들잖아요 그래서 가끔씩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식물성 지구식단 ? 모든 재료가 식물성으로만 되어 있어요 고기가 안들어가고 두부 크럼블이 들어 있구요 보존료 합성 향료도 들어 있지 않은 점도 마음에 들어요 모두 익혀진 상태라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지만,  저는 양파와 파프리카를 썰어 익힌 후 여기에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을 넣어서 한번더 익히고 여기에 제가 먹는 현미밥을 넣어서  볶아서 먹었어요 맛이요? 너무 맛있죠 제가 거의 자연식으로만 먹어서 한번씩 이런 착한 가공식품 먹으면 아주 잘 넘어갑니다 너무 맛있어서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현미 직화짜장 볶음밥 만들기  1) 양파(중간크기 2~3개) 랑      파프리카(1/3) 가늘게 썰어 준비     현미밥 한그릇 준비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 1개 2) 양파 먼저 잘 익힙니다. 양파에 수분이 있어서 기름 두르지 않았어요 3) 양파가 어느 정도 익으면  여기에 직화짜장을 넣습니다  4) 파프리카도 넣어서 볶아줍니다 5) 어느 정도 익으면 밥한공기 넣습니다 6) 2~3분 정도 익힌 후 먹으면 됩니다 간단하지요 이렇게 하면 2~3인 정도 먹을 수 있어요~ 완성된 직화짜장 현미밥볶음밥니다 양파랑 파프리카가 약간 아삭한 식감을 줘서 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아요  양파는 익히면 단맛이 나잖아요 직화짜장이 당류가 11%인데 것보다는 약간 단거 같은데 많이 달지는 않고 딱 좋아요 직화짜장에는 각종 기름이 들어 있는데 이렇게 요리하니 느끼하지도 않네요  저는 완성된 직화짜장 현미비빔밥이랑 매일 먹는 야채를 같이 먹었어요 원래는 단백질이랑 야채부터 먹은 후에 본식사를 하는데 직화짜장현미볶음밥이랑 야채를 같이 먹었는데 이렇게 하니까 둘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한번씩 살짝 변화를 주는 것도 음식에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 식단을 잘 이어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 추천합니다 영양성분 등 자세히 알아볼게요 오븐에 구워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크럼블이 들어 있어요  두부스크럼블 18% 들어 있어요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합성향료랑 보존료가 없어요 1팩에 1~2인분입니다 춘장 6.5% 들어있어요 영양정보 보시면 나트륨이 63%인데 양파랑 파프리카 넣어서 같이 요리하니까 짠맛은 거의 없어요~ 탄수화물 함량이 7%라 부담없지요 식이섬유가 16%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찌요 재료에 양배추 대파 마을 등이 들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만 데워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저는 양파랑 파프리카 등 야채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은거 같아요 ^^ 다양한 요리에 활옹할 수 있어 좋아요 추천합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다이어트 볶음밥 만들어 먹어요~

혈당일기7기 2일차

날짜:7월14일 시간:오후10시 9분 주말이어서 8시에 저녁을 늦게먹었다. 현미밥과 시레기국, 감자반찬을 먹고 참외먹으면서 조금쉬다가 비도 그쳤길래 짧게 운동도 갔다왔다. 10시가 조금 넘어서 당뇨측정하기! 두자리수라서 안심ㅎ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7기 2일차

호박잎 현미쌈

어제부터 호박잎에 빠져있어요. 100%현미밥에 호박잎, 양파+고추양념장에 싸먹는데 넘넘 맛도리에요^^ 왠지 호박잎이 맛있다보니 현미밥을 한공기 다 먹는다는게 문제이긴한데ㅋㅋㅋ 다이어트 적신호일까요? 다른건 안먹긴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호박잎 현미쌈

7월 14일 혈당기록 7기 7일차인증 완료

7월 14일 식후 3시간후 혈당 99 아침식사로 현미밥 깻잎계란후라이2개 오이지무침 양배추당근 무침 단호박오트밀빵 1개(집에서만든 작은것)늦은 아침을먹고 걷기운동 한시간후 잰 혈당이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7월 14일 혈당기록 7기 7일차인증 완료

7월 14일 혈당기록 챌린지 7기 7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7기 7일차 날짜: 2024년 7월 14일 혈당 측정 결과:103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일요일이라 오랜만에 현미밥에 나물 그리고 된장국으로 아침식사를 했다. 그리고 날은 흐리지만 비가 오지않아 빨리 산책을 만보 갔다왔다. 컨디션이 좋아서인지 당이 좋게 나온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7월 14일 혈당기록 챌린지 7기 7일차 인증

7월 13일 토 혈당일기 6일차

날짜: 2024.7.13 혈당 측정 시간: 점심식사 2시간 후  내용: 아침 운동으로 1시간 빠르게 걷고 근력운동 기구 15분간을 했다. 점심은 현미밥 반공기와 낙지볶음과 열무김치와 계란후라이 1개와 오이무침을 먹었다. 아침운동 후 잠이 들어서 오늘은 점심식사 후에 혈당 측정을 했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7월 13일 토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7기 1일차

날짜:7월13일 시간:11시 59분 점심먹기전 출출해서 11시 조금넘어서 바나나 두개를 먹고 12시전에 당뇨를 측정한수치이다. 바나나를 먹어서그런가 높게나와서 충격. 점심으로 현미밥과 오이냉국으로 간단히먹고 더운시간대라 5시쯤 30~40분가량 걷기운동완료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7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