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현미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현미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정체기였던 2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1.Before 사진 (눈바디) Afrer 사진(눈바디) 최대 고민인 팔뚝 살이 잘 안빠지네요. 2. 감량기간 6.2-6.15 (2주)  3. 감량 전 몸무게 56.3kg  4. 감량 후 몸무게 55.6kg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사과케일 주스. 땅콩버터..삶은 계란. 아메리카노. 점심: 일반식 (밥 조금). 또는 샐러드(현미밥 추가)..두유 저녁: 샌드위치에 채소 추가. 닭가슴살 쌈 등 단백질 식단 6. 감량 방법 (운동) 점심 식사 후 3천보 목표로 걷기. 하루에 만보 걷기. 지니홈트 동작 따라 하기. 티비 보면서 훌라우프 돌리기. 엘베 이용 안하고 계단 오르내리기..주말에는 공원을 빠르게 걷기 7. 꿀팁 및 조언  식사 후에 바로 앉아있던 숩관을 고치려고 의식적으로 서있거나 걸었습니다. 이게 혈당 관리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식사 후 먹는 것들이 모두 활동으로 소모되어 체내 지방으로 쌓이지 않게 만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식후에 많이 움직여주세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정체기였던 2주간의 다이어트 후기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저녁 식후 1시간 반 혈당수치 113 저녁식사로 마라샹궈, 현미밥 130g 계란후라이 3개 먹음 수치는 나쁘지 않네요 곧 운동할 예정입니다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기록챌린지 5기 7일인증

저녁으로 제육볶음 100g 상추 다량 현미밥 반공기 식후 1시간 수치 상추를 많이 먹었더니 생각 보다 수치는 괜찮은거 같네 쑥쑥 자라는 상추 먹고 혈당관리 하자

펭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딱이

혈당기록챌린지 5기 7일인증

6월 16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7일차 날짜: 2024년 6월 16일 혈당 측정 결과: 99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아침에 가족과 같이 현미밥에 나물과 된장국으로 식사를 했다. 그리고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동네를 약 5천보를 걸었다. 그리고 나서 휴식을 취한후 당을 측정하니 좋게 나온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6월 16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6월 15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6일차 날짜: 2024년 6월 15일 혈당 측정 결과: 106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주말이라 약간 늦은 아침을 간단히 현미밥과 된장국 나물로 먹었다. 그리고 아침운동후 아메리카노를 한잔하며 여유를 즐겼다. 혈당도 좋게 나와서 기분도 좋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6월 15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6월15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날짜 6월 15일 시간 아침식사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현미밥과 달걀찜,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인터넷에 전자레인지로 달걀찜을 만드는 방법이 있어서 따라서 만들었는데 간단하고 편리했습니다. 미역국은 어제 미리 만들어 두었는데 간이 배어서 어제보다 더 맛있어졌습니다.  앞으로도 전날 저녁에 미리 만들어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6월15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6월 15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2024.06.15 공복혈당 전날 저녁 양배추소고기볶음 가지튀김 현미밥 런닝머신40분 운동하고 혈당측정  혈당수치가 아직도 100이하로 안 내려가네요 아...수치야 . 좀내려가지...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6월 15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일기5기 6일차인증

오늘 아침 식후 혈당입니다. 아침식사는 오래간만에 한식을 먹었습니다. 현미밥160g, 반찬 몇가지, 국 등을 먹었습니다. 식후 혈당 치곤 나쁘지 않은 수치 같습니다.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하니 걷기 운동을 못해 아쉽습니다.

낮밤1님의 프로필 이미지

낮밤1

혈당일기5기 6일차인증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14일

6월14일 새벽혈당 자다가깨서 밤을 샜다 식사로는 현미밥 감자 된장찌개  아침겸점심으로 밥먹고 오늘은 8000보정도만걸었다 운동은 아니고 낼 동생네가 온다고 해서 장보러다니고 가지고 당근거래도 하고 하다보니 팔천보가 나오더라 너무 덥다 혈당관리도 안돼고 속상하다 의지박약인거 같다

뾰료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뾰료롱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14일

혈당일기 5기 3일차

저녁 식후 두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고등어구이,'현미밥, 오이스틱, 작은 메밀 저멱 식후 타바타 15분  유산소 걷기 운동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5기 3일차

점심에 치즈 채소 샐러드에 아메리카노와 현미밥 더하기

바질 페스토에 버무려진 치즈볼과 방토가 있었는데.  바질 페스토느누없었으면 더 좋았을 조합. 요거 먹고 바나나도 1개 먹었어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점심에 치즈 채소 샐러드에 아메리카노와 현미밥 더하기

혈당일기5기 2일차

날짜:6월14일 시간:오후9시 25분 7시쯤 현미밥과 두부찌개, 열무김치등으로 저녁을 먹고  1시간 걷기운동과 홈트로 운동을 하고 당뇨측정을 했습니다. 운동후 측정해서인지 당뇨수치가 안정적이어서 만족스러운 하루가되었습니다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5기 2일차

6월 14일 (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 날짜 : 2024.06.14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4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점심 식사 후 한시간 혈당이 200이 넘었더라고요. 이런적은 또 처음이라 당혹스럽네요. 야채찜에 완전 클린한 식단인데 공복 시간이 너무 길어서 였는지(17시간) 아니면 어제 운동이 무리가 되어 젖산 분비가 많았는지 알수 없네요. 당혹스러운채로 운동가서 평소보다 천국의 계단이랑 실내 자전거도 더 하고 레그익스텐션이랑 힙업덕션도 더 하고 왔네요. 그래도 아직도 안떨어져있는 혈당! 참 어이가 없어요. 무서워서 탄수 먹겠나 이래서.. 점심  오이 / 샐러리 야채찜(숙주나물 청경채 돌미나리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곱창돌김 1장 풀무원 몽글몽글 순두부 200g​ 백미+귀리현미밥 14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6월 14일 (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6/14(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6월 14일 금요일 점심식사후 측정 정상수치 아침/우유. 점심/야채스틱,삼치구이 김치찌개.현미밥 매일 운동하면서 당수치 잘. 유지중입니다

지은이50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이5088

6/14(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6월 14일 혈당일기5기 5일차

6월 14일 금요일 점심/계란후라이,브로콜리볶음 현미밥. 우유 점심식후 혈당수치 정상범위입니다 매일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잘 유지하려고 합니다.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6월 14일 혈당일기5기 5일차

06.14(금)혈기챌5기 4일차

공복혈당인데..113 기상후 바로측정하면 100이하인데. 기상후 움직이고 측정하면 혈당이 좀 올라가요 오늘은 부산갑니다.남편만나러~주말부부예요. 아점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식단:  현미밥130g/1팩.어묵국.열무김치.           두유라떼(고단백매일두유1팩+헤이즈럿커피40ml)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혈당도 오르지않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06.14(금)혈기챌5기 4일차

6월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날짜 : 24.6.14일 오전8시 25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13일 오후8시45분에 식사하고 저녁11시에 현미밥을 먹고 자정좀 넘어서 잤다.  그리고 새벽5시30분일어나서    어제 2만3천보를 걸었는데 오전8시25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다시 내려갔다. 107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렘17장~렘28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10~12절, 계시록 6:1~12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105수치가 나왔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6월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5기 1일차

날짜:6월13일 시간:오후2시 40분 점심으로 현미밥과 콩나물무침, 오이무침등 야채반찬들과 점심을 먹고 한시간 후 당뇨측정한 수치입니다. 오늘도 퇴근후 30~1시간정도 걷기운동을 할 예정이고 저녁도 간단하게 오트밀을 먹을예정입니다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5기 1일차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저녁식사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로메인 상추 , 깻잎 , 갈비구이, 열무 현미밥, 단호박 식후 두시간 유산소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3일차

혈당일기 3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126   어제 저녁은 오랜만에 감자 양파를 넣은 매콤하게 끓인 된장국을 먹었다 현미밥에 계란말이와 된장국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배부르게 먹고나니 행복했다 그런데 아침 혈당이  나를 슬프게하네 126이 나왔다 이런 탄수는 나의 적이다  슬프다!

콩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나무

 혈당일기 3일차

6월 13일 목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 2024.6.13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1시간 후  내용: 어제 혈당이 높게 나와서 저녁에 기구를 이용한 운동을 40분 가량 했다. 아침에 1시간 가량 걷고 아침식사는 콩불고기와 깻잎과 오이, 파프리카,백김치, 현미밥 반공기를 먹었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6월 13일 목 혈당일기 5기 4일차

6월 13일(목)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 2024. 6. 13(목)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후 1시간뒤 내용: 아침식후 1시간 경과뒤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이침으로 김밥 7개를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수치가 높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늘 저녁으로는 현미밥과 쌈채소 위주로 준비 해야 겠습니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6월 13일(목) 혈당일기 5기 4일차

6.12(수)혈기챌5기 3일차

날 정말더웠어요. 식후혈당. 아점:닭가슴살.현미밥.호박새우젓볶음.소세전 누가밥좀차려주면좋겠어요. 직접차려먹다보면 같은 메뉴를 질려요. 참먹기싫어져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6.12(수)혈기챌5기 3일차

6/12 혈기챌5기 1일차

6월 12일 혈당측정시간: 오전식후 2시간 식단 : 어묵탕, 현미밥, 소고기 어제 먹었던게 남아서 아침에 대충 차려서 먹고 아이들 등교시키며 30분정도 걷고 쟀는데 다행히 튀는걸 먹지 않아서인지 혈당이 오르지 않아 다행이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6/12 혈기챌5기 1일차

6월 12일 (수) | 혈당일기 5기 2일차

2024.06.12 공복혈당 전날 저녁엔 갈치구이 나물 현미밥 7천보 걷고 런닝 30분 전날보다 수치가 조금 내려갔네요~ 열심히 식단관리와 운동해야겠어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6월 12일 (수) | 혈당일기 5기 2일차

6/12 (수) 혈당일기 5기 3일차

6월 12일 수요일 아점으로 고구마, 우유 저녁엔 고등어구이, 현미밥, 소고기미역국 저녁식후 혈당 정상범위네요 식사후 바로 산책다녀왔는데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걷기 너무 좋았어요

지은이50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이5088

6/12 (수) 혈당일기 5기 3일차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2일 점심식후 혈당 2시에 점심식사후 4시에 체크한 혈당 113. 점심식사로는 현미밥으로 만든 오이김밥을 먹었다. 오이, 크레미, 계란으로 비교적 간단하지만 맛있고 더운 여름에 해먹을만하다. 너무 더워서 새벽에 만보걷기를 했고 저녁은 가볍게 단호박죽과 리코타치즈샐러드룰 먹을 예정이다 내일도 혈당관리 잘하자!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5기 2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2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2. 현미밥, 구운연어, 완두콩과 브로컬리를 곁들인 구운채소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2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2일

6월12일 (수)|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2024. 06.12.수 -혈당측정 시간: 아침 기상후 공복  -내용: 어제 저녁은 현미밥, 찜닭,감자   당면 조금 먹었다   그후에 계단오르기 와 스텝퍼 30분   스트레칭 10분 정도 하고 잠을 잤다   다행히 혈당은 괜찮네요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6월12일 (수)| 혈당일기 5기 3일차

혈기챌 5기 3일차인증

날짜 : 2024. 06. 12 (수) 맑음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아침 야채쥬스, 점심 물말아서 오이지무침.  어제저녁 현미밥 반공기 소불고기 겉절이 먹고 15분 산책했다. 그런데 오늘 공복혈당이 어제보다 더 높은 112나왔다. 운동량이 줄어서일까? 혈당을 잡아야하는데 걱정스럽다.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5기 3일차인증

6월11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2024.06.11 공복혈당 어제 저녁은 매운탕 현미밥 상추 감자전 운동은 만보 걷기 운동도하고 식단관리도 하는데   수치가 조금 높네요ㅜ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6월11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혈당일기 5기 1일차

2024.06.11 공복혈당 저녁에 보쌈 미역국 커피 현미밥 5천보 걷고 홈트 20분 혈당 수치가  104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관리 해야겠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혈당일기 5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