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키토식 김밥

양배추계란부침이랑 당근라페 볶은김치 넣고

밥없이 김밥 민들었어요

 

키토식 김밥

1
0
댓글9
  • CabinCrew
    진짜 다이어트 음식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여요
  • 쩡♡
    키토 김밥으로 든든하게 배 채우셨네요.
    건강도 챙기고 잘하셨어요~
    워니s
    작성자
    키토 김밥으로
    배도 부르고 건강도 챙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키토김밥 잘 챙기셨어요 
    밥 없이도 든든하고 맛도 좋겠어요 ^^
    워니s
    작성자
    네 한개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다이어트식으로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완벽한 키토김밥이네요..
    아삭하 당근라페가 듬뿍이라 맛있겠어요
    워니s
    작성자
    당근라페의 톡 쏘는 맛에
    더 맛있더라구요
    
  • 수수깡7
    완전 다이어트 식이네요 맛난 김밥 맛있게 드세요
    워니s
    작성자
    네 다이어트 좀 필요해서 ㅎ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