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이 부추 김치

오이 부추 김치

봄부추가 영양듬뿍 건강에 좋은데다

요즘 오이도 아삭아삭 맛있더군요

오이와 부추를 함께 듬뿍 넣고 김치 담궜어요

따끈한 밥 위에 얹어 먹으니 꿀맛입니다

0
0
댓글18
  • CabinCrew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오이가 제철이라 영양듬뿍 아삭아삭 맛있지요  부추랑 잘 어울려서  많이 만들어두면  밥 밥찬으로 좋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오이가 수분이 많아서 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부추향까지 입맛돌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오이와 부추가 함께하니 맛도 영양도 배가 되네요 밥반찬으로 제격 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이와 부추 듬뿍 넣어서 맛있게 담그셨네요.
    따뜻한 🍚 밥 위에 얹어 비벼서 먹으면 진짜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만들자 마자 따끈한 밥 위에 얹어 밥한그릇 뚝딱했답니다
  • 마음그릇
    진짜 꿀맛일거 같아요
    따끈따끈 막한 밥에 오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거 같네요  침 꼴깍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따끈한 밥위에 앉어 먹으니 맛나네요 새콤하게 익으면 더 맛날듯^^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봄부추 영양덩어리군요 
    아삭한 오이 맛도좋죠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영양듬뿍 봄부추를 듬뿍 넣어 만드니 오이의 아삭함과 어울려 맛있는 밑반찬  든든히 쟁였네요
  • 야고
    오이와 부추의 조합, 진짜 꿀조합이죠! 🥒💚 봄부추가 영양듬뿍 건강에 좋은 건 다들 아는 사실인데, 이렇게 김치로 담가서 먹으니 맛도 영양도 만점이에요! 따끈한 밥 위에 얹어 먹으면 진짜 행복!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아삭아삭 맛있게 담가져서 밥이랑 먹으니 넘 맛나네요 밥도둑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이김치 아삭해서 넘 맛나죠 
    부추 많이 넣어야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봄부추가  제철이라 가격도 좋고 듬뿍 넣으니 맛도 좋고 영양도 듬뿍 챙길수 있어 좋아요
  • 쩡♡
    요즘 오이가 많이 저렴해졌죠.
    부추와 함께 맛있는 오이김치 담그셨네요.
    저도 오이 소박이 담가 맛있게 먹고 있어요ㅎ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요즘 오이도 부추도 가격이 좋아져서 한창 제철 영양도 좋고 맛있을때 듬뿍  만들어 두고 즐겨 먹어야겠어요
  • 지니5367242
    오이 부추김치는 환상의 조합이죠
    따끈한 밥한공기 뚝딱이죠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영양듬뿍 오이배추김치 만들어 따끈한 밥과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