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비가오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아무래도 국물요리는 살찔위험이 있는데
두부와 버섯을 이용한 찌개를 슴슴하니 끓이면
두부에 단백질보충도 되고 버섯은 국물을 감칠맛나게 만들어 주고 황산화물질도 많다네요
조금 아쉬우면 누들면을 넣어 같이 먹어도 좋아요
오늘 저녁은 두부 버섯찌개 끓여먹어보세요
0
0
댓글9
비가오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아무래도 국물요리는 살찔위험이 있는데
두부와 버섯을 이용한 찌개를 슴슴하니 끓이면
두부에 단백질보충도 되고 버섯은 국물을 감칠맛나게 만들어 주고 황산화물질도 많다네요
조금 아쉬우면 누들면을 넣어 같이 먹어도 좋아요
오늘 저녁은 두부 버섯찌개 끓여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