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당근라페와 당근 볶음

🥕 당근라페와 당근 볶음


필링해둔 국내산 흙당근 오늘 4개 채를 채서 당근라페와 당근볶음 만들어 둡니다.

 

라페는 고기랑도 먹고 또띠아롤이랑 샌드위치에도 넣구요
볶음은 김밥에 넣으려구요.

 

두가지 당근 요리 완성.

 

🥕 당근라페와 당근 볶음🥕 당근라페와 당근 볶음

2
0
댓글8
  • 헤븐79
    당근으로 두가지 완성이네요
    요긴하게 잘 쓰시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두가지로 식사 잘 만들어 먹었어요
    수요일 화이팅 입니다~^^
  • 우리화이팅
    우와 색감이 너무 예뻐요☺
    당근라떼도 맛있고 당근볶음도 유용하죠~
    너무 잘하셨어요~ 👍👍
    레몬그린
    작성자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어서 당근을 자주 먹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워니s
    당근라페 만들려고 당근사다놓고
    김치냉장고에 내버려두고 있네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저도 당근 필링하는데 하루 또 좀있다가 라페랑 볶음 만드는데 하루 이렇게 나눠서 하네요
    김밥도 쌌지요
  • 수수깡7
    와 라페 맛나지요 당근 채도 썰고 부지런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미리 해두고 김밥도 싸고 또띠아롤도 만들어 먹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