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콩나물국

🍲두부 콩나물국

 

콩나물 한봉으로 맑은 국 끓이다가 

단백질 추가를 위해서 두부랑 계란 2개 추가했어요

동전 육수 사용으로 맛도 간단히 해결했습니다.

저녁에 먹을 국 뚝딱 끓였어요.

 

 

🍲두부 콩나물국🍲두부 콩나물국

1
0
댓글5
  • 하오링
    어머나 보글보글 끓은 영상이 넘 좋네요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ㅜㅜ
    레몬그린
    작성자
    콩나물 속편하게 먹기 좋지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가즈아요
    콩나물에 두부에 맛나겠네요
    맛나게 드시고 ㅎㅇㅌ입니다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요일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 ㅇㅅㅇ지니
    동전육수 너무 편하고 좋은거 같네요 ^^
    콩나물 두부 계란 좋은데요. 저도따라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