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저녁

 

찜닭인데 사진에는 닭이 안보이고

다른 재료만 보이네요  ㅎㅎ

여러 재료 다 넣어 만들었어요

(떡국떡 당면, 감자 당근 등등..)

2
0
댓글12
  • 들풀지기
    푸짐하고 맛난 닭찜이네요. 떡국떡과 당면이 들어가 더 맛있고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잘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당면 떡까지 넣어 푸짐하게 먹었어요
    휴일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Qkflfkd
    맛있는 찜닭 만드셨네요
    여러 가지 재료 다 넣어서 좋아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집에 있는 재료 넣다보니 많아졌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집에서 만드셨군요..
    닭이 밑에 꽁꽁 숨었나봐요...^^
    비쥴은은 끝내주는데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집에서 오랜만에 만들어 먹었습니다
    가끔 감자탕도 만들기도 했는데요
    요즘엔 게을러져서 사먹는 편이에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찜닭 좋아요 
    닭보다 부재료를 더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이날 집에 있는 재료들 다 넣었네요 ㅎㅎ
    다행이 식구들은 다 잘 먹었습니다
  • 들꽃7
    닭이 안보여도 너무 맛나보여요 당면이랑 떡국떡 너무 간이배서 맛있겠어요
    요리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요리 솜씨 좋은 게 아닌데 칭찬 감사합니다
    식구들이 잘 먹어 주는 편입니다
    
  • 야고
    찜닭은 언제 먹어도 최고입니다! 
    특히 매콤한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닭이 진짜 안보이긴 하네요. ㅋ ㅋ ㅋ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닭이 아래에 있어요 ㅎㅎ
    당면 떡 감자 당근 아래에 숨겨져 
    있어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