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한잔 합니다..

밤에 늦게 먹었더니 속도 불편하고

갈증이 많이 나네요

 

미지근한 물부터 그득 채워서 마셔요

 

아침은 선선한데 구름한점없네요.. 오늘도 뜨겁겠어요..ㅜ

 

물한잔 합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밤 늦게 식사하셨군요 갈증 많이 나는 아침에 공복물 잘 챙기셨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초저녁잠을 자서 야방에 저녁을 먹었더니 갈증이 심하더라구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물 한잔으로 수분충전 하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좋은 시간이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폭염이라 아침부터 수분 잘 챙겨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무더운 여름철 건강 조심하시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 주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물자주 마셔줘야겠어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쩡♡
    아침과 저녁에 선선하고 좋은데 낮엔 덥겠네요.물 한 잔으로 갈증 풀어내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아침은 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당분간 폭염은 계속되려나봐요
  • 뉴펜
    아침은 상쾌해서 걷기 좋았는데 
    오늘도 폭염이 예상되네요~
    물한잔 시원하게 하시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그러게요.. 당분간 폭염이 지속된다고 해요
    오늘은 더 많이 수분 섭취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