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스트레칭

목과 무릎은 늘 손마사지로 마사지해줘요..

뼈근처는 손마사지로 지그시 눌러주면 긴장도 이완되고 부드러워지네요

 

전신이완은 큰 동작으로 홈트 스트레칭 해줍니다.

 

아침 스트레칭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좋지요 뭉친근육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아침 산책전에는 꼭 풀어줘야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목과 어깨근육,고관절과 대퇴근을 부드럽게 풀어내고 개운하게 시작하셨네요.건강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넵 손으로 만져주기만 해도 이완되서 좋네요.. 부드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 아침도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며 긴장을 완화시켜 주셨네요 
    마사지 충분히 해주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감사합니다... 피로와 이완에 좋은 스트레칭이 제일 효과 좋네요..
    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 쩡♡
    손마사지가 시원하긴 하네요.
    전신 스트레칭으로 근육 이완 시키며 
    개운하게 잘 풀어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수술후라 항상 무릎과 목은 손으로 하고 있어요.. 사람손을 따라올 수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