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더운날은 실내서 걷기..

점심 먹고 실내서 걸었어요..

더위에 엄두가 나질 않네요..ㅜㅜ

 

부지런히 생활걸음으로 움직이여서 만보 채워야겠어요..

 

더운날은 실내서 걷기..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더운날은 실내 시원한데 걷기하면 좋지요. 좋은 방법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실내서 많이 걸으셨네요 
    만보 응원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쩡♡
    습하고 햇살도 강하고 너무 더운날씨네요.
    실내 걷기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더운날은 당근 실내서 걸어야죠.
    식후 걷기로 혈당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걷기운동으로 소화도 시키고 건강한 시간을 가지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천천히 걸어서 운동은 안되겠지만 그래도 걷고나니 좋네요.. 집갈일도 걱정이네요..ㅜ
  • 사랑혀니
    날기 습해서 움직이는 순간 땀 폭발이네요^^
    남은 오후 시간 화이팅하셔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그러니까요.. 아침에는 습하고 낮에는 햇볕이 너무 강해요
    여름엔 운동하기 너무 힘들어요..ㅜㅜ
  • 자스민꽃
    앗 벌써부터 7천보는 채우셨네용ㅎ
    실내걷기로 채우는것도 좋은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차두고 출근해서 걸음수는 좀 되긴 해요.. 뜨거워서 밖에 못나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