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 오늘 운동 가기 싫은데 ㅠㅠ

어제 운동 쉬고 저녁에 삼겹살 먹었는데요,,,

내일도 퇴근 후에 약속이 있어요...

어제 하루 놀면서 쉬어서 그런가 오늘 운동 더 가기 싫으네요 ㅜㅜ

내일 저녁 약속이라서 ㅜㅜ 운동가야하는데

쉬고 싶고 쉬면 살찔것 같아서 움직여야 할것같고 

고민의 연속이예요 ㅠ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킹로또
    가끔씩 운동 나갈때가 귀찮을 때가 있죠
    건강한 다욧을 응원합니다
  • 고래사
    식사 약속 잡히면, 운동하기도 제한되고, 그렇다고 맛없게 먹을 수도 없고,
    그럼에도 좋은 사람과 식사 약속은 언제나 즐겁긴 해요.
  • 꿈꾸는썬
    편한걸 하면 살이찌더라구요 전 누가 제 멱살 잡고 끌고 나가줬음 좋겠어요 의지가 너무 부족해요
  • 세나ㅇ
    진짜 운동할때 많이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면 좋은걸 알지만 몸이 말을 안듣고 쉬고싶네요
  • 미클
    늘 운동할때는 같은 마음인것같아요ㅜㅜ
    왜이리 하기 싫은지..그래도 하고나면
    좋더라고요 
  • 강미뇽
    막상 가면 또 열심히 하실꺼잖아요~~ 늦어도 운동하러 살 가보자구용 ㅎㅎㅎㅎ
  • 하루만보k
    나가셔야 합니다.
    일단 옷입고 양말신으세요. 
  • 미여니70
    오늘 꼭 가셔야 하는 운동이군요. 잘 다녀오시길!!! 내일의 회식을 위해서 오늘 꼭 운동하자구요~~
  • 정슈94
    운동 나갈때가 제일 귀찮지만
    막상 나가면 열심히 하게되니
    나오세여 ㅎㅎ!! 
  • Jess19
    ㅎㅎㅎ 생각하지 말고 가야해요!!
    돈나
    작성자
    넵 운동 갈게요!! 일단 가는 겁니다
    가면 조금이라도 하겠죠 ㅎㅎ
  • 상큼미니
    집에서 나가는 순간 운동 가게됩니다
    문을 열고 나오세요
    돈나
    작성자
    안그래도 결심했어요!! 퇴근하고 운동 가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