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어제 운동 쉬고 저녁에 삼겹살 먹었는데요,,,
내일도 퇴근 후에 약속이 있어요...
어제 하루 놀면서 쉬어서 그런가 오늘 운동 더 가기 싫으네요 ㅜㅜ
내일 저녁 약속이라서 ㅜㅜ 운동가야하는데
쉬고 싶고 쉬면 살찔것 같아서 움직여야 할것같고
고민의 연속이예요 ㅠㅠ
0
0
댓글13
어제 운동 쉬고 저녁에 삼겹살 먹었는데요,,,
내일도 퇴근 후에 약속이 있어요...
어제 하루 놀면서 쉬어서 그런가 오늘 운동 더 가기 싫으네요 ㅜㅜ
내일 저녁 약속이라서 ㅜㅜ 운동가야하는데
쉬고 싶고 쉬면 살찔것 같아서 움직여야 할것같고
고민의 연속이예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