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삿추

에스프레서+아이스티

 

달콤달콤 ㅋㅋㅋ

언니 따라서 마셨는데

 

오호 요고 요물이군요~

 

맛있어요 .... 추워서 그런가 오늘 카페 한가한네요 

 

 

🥰아삿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이디야에서 대박 쳤다는데  많이 달군요..
    둘다 쓴맛인데 당을 많이 넣나봐요..ㅜㅜ
  • 들꽃7
    아샷추 맛나지요 여름되면 거의 이거 달고 살아요 
    빽다방만 가게된 이유가 아샷추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아하 빽다방이 맛 좋은가 보네요 
    동네 커피 빽다방만 없는것 같아요 
  • 자스민꽃
    아샷추 저는 달아서 ㅋㅋㅋㅋㅋ 
    울신랑은 조아하데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저도 오늘 처음 마셔봤어요 
    오후에 당충전 으로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