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기

만보 걷고 필테까지 하고 왔어요. 

요즘 걷기하고 나서 피곤한지 지니어트활동도 거의 못하고 바로 잠드는 경우가 많네요. 게시글 쓰는 중간에 잠들기도 하고 포인트도 많이 놓쳐요 ㅜㅜ

지금도 잠들었다가 잠깐 깨서 올리는데 반쯤 졸면서 하고 있어요.

만보 걷기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더운날씨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오늘도 응원 드릴게요 
    roh69
    작성자
    만보 걷기를 한두 번 빠지기 시작하면 좀만 귀찮아도 포기할 것 같아 가능하면 매일 하려고 해요.
  • 이닝지아
    걷기에 필테까지 너무 대단하세요
    멋져요^^
    roh69
    작성자
    원래는 잠이 없는 편인데 요즘은 피곤한 지 폰만 잡으면 저도 모르게 스르르 잠들어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