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만보 걷고 필테까지 하고 왔어요.
요즘 걷기하고 나서 피곤한지 지니어트활동도 거의 못하고 바로 잠드는 경우가 많네요. 게시글 쓰는 중간에 잠들기도 하고 포인트도 많이 놓쳐요 ㅜㅜ
지금도 잠들었다가 잠깐 깨서 올리는데 반쯤 졸면서 하고 있어요.
0
0
댓글4
만보 걷고 필테까지 하고 왔어요.
요즘 걷기하고 나서 피곤한지 지니어트활동도 거의 못하고 바로 잠드는 경우가 많네요. 게시글 쓰는 중간에 잠들기도 하고 포인트도 많이 놓쳐요 ㅜㅜ
지금도 잠들었다가 잠깐 깨서 올리는데 반쯤 졸면서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