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아침에 캐시홈트 3개 정도는 하는데 오늘은 하나밖에 못했답니다. 이것도 겨우 했어요. 처지는 몸이 너무 무거워서 더 못하겠더라고요.
아침 먹고 좀 쉬다가 나가기 전에 플랭크는 했네요.
이것도 한참 쉬었다가 하니까 그나마 했네요.
오늘은 12000보가 다일 거 같애요. 3시에 들어오긴 했는데 더 이상 산책을 갈 생각이 없답니다.😅
0
0
댓글2
아침에 캐시홈트 3개 정도는 하는데 오늘은 하나밖에 못했답니다. 이것도 겨우 했어요. 처지는 몸이 너무 무거워서 더 못하겠더라고요.
아침 먹고 좀 쉬다가 나가기 전에 플랭크는 했네요.
이것도 한참 쉬었다가 하니까 그나마 했네요.
오늘은 12000보가 다일 거 같애요. 3시에 들어오긴 했는데 더 이상 산책을 갈 생각이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