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요일은 홈트 하나만

아침에 캐시홈트 3개 정도는 하는데 오늘은 하나밖에 못했답니다. 이것도 겨우 했어요. 처지는 몸이 너무 무거워서 더 못하겠더라고요.

화요일은 홈트 하나만

아침 먹고 좀 쉬다가 나가기 전에 플랭크는 했네요. 

이것도 한참 쉬었다가 하니까 그나마 했네요.

화요일은 홈트 하나만

오늘은 12000보가 다일 거 같애요. 3시에 들어오긴 했는데 더 이상 산책을 갈 생각이 없답니다.😅

화요일은 홈트 하나만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더운날씨 만보 걷기와 멋진홈트~
     플랭크까지 수고 많으셧어요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이날은 정말 힘이 안 나서 완전 기본만 했거든요. 그런데도 칭찬해 주시고 고맙네요. 그래도 아무것도 안하지않고 기본이라도 한 나한테 칭찬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