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러닝

오전 러닝아침에 10km 걷뛰하고 왔어요

저는 걷뛰 초보라 10km 한 시간 조금 넘게 걸려요

나갈땐 추웠는데

돌아올 땐 땀 줄줄 이었어요

 

오전 러닝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러닝하기 딱 좋은 곳인데요~
       멋진 러닝운동 수고 하셧어요 
  • 제벌
    와 1시간이나 걷고 뛰고
    오~~수고하셨어요 
    대단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우와~^^ 인터벌러닝하셨군요 그거 힘든데 ㅠ
    살이 더 많이 빠진다고하죠 애쓰셨어요!! 
    편히 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