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평생 운동이랑은 거리가 먼 사람이었는데
다이어트하면서 실내자전거만으로 20kg 정도 감량했어요.
여기까지 온 것도 솔직히 기적이긴하지만
정상 체중까지는 아직도 한참 빼야되야해서요 ㅠ
요즘 들어서 느끼는 게
체중은 예전만큼 잘 안 빠지고,
살은 빠지는데 몸 라인이 예쁘지 않고
뭔가 흐물흐물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제는 근력운동을 시작해야 할 것 같은데
문제는 근력운동이 너무 하기 싫어요...
헬스장 기구는 하나도 모르겠고,
혼자 했다가 잘못하면 다칠까 봐 겁도 나고,
하다가 중간에 포기할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고민 중이에요.
유튜브 보면서 홈트로 시작해도 괜찮을지,
아니면 초반에는 눈 딱 감고 PT를 받아보는 게 나을지요!
PT 받아보신 분들 추천하는 지점 있나요?
아니면 상담 전에 꼭 확인해봐야하는 것이라두 ...
5
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