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공복 운동 괜찮은가요?

아침 공복운동이 좋다고 해서 공복으로 운동을 하다 보면 넘어올거 같은 느낌과 어지럼증이 생깁니다. 그래서 물을 마시며 진정하려고 하는데, 속이 거북한건 오래가더라구요. 아침 공복운동 괜찮은 건가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공복운동 좋아합니다
  • CabinCrew
    어지럽고 넘어올 것 같은 느낌이면 공복 운동이 안 맞는 걸 수도 있어요 
  • 지니5368308
    간단하게 드시면서 운동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도 배가 고프면 속이 더 울렁거리고 좋지 않아서 운동 전에 항상 조금씩 먹고 시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운동할땐
    파인애플 티젠을 타서 마시고 있는데요.
    이온 음료도 함께 드시면서 운동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행복
    저도 오전에 공복 운동을 한 경우가 있었는데
    기운이 없어 운동하기 힘들고 움직이기 싫어지는듯해요 간단하게 요기를 하시고 운동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삶은 계란 먹고 있어요
  • 기춘이530707
    인슐린 수치가 낮은 상태라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먼저 써서 뱃살 빼기에 아주 효율적이에요.
    몸에 에너지가 부족한 상태니 고강도 근력 운동보다는 30~40분 정도의 가벼운 조깅이나 빠른 걷기를 추천해요.
  • 지니5629995
    조금이라도 먹고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간단하게 간식으로 조금 드시는게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니요 될수 있음 공복 운동은 자제
    하시고 뭐라도 조금 드시고 하세요
    전 단백 음료을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