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
얼마전 경기하다가 무방비 상태에서 엉덩방아를 찧었어요.
처음 느껴보는 통증이었고 그때는 조금 무게가 있는 물건을 들수가 없었어요.
지금은 통증도 줄고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요가 참 좋아하는데 꼬리뼈쪽에 무리가 갈까봐 간단한 스트레칭 위주로 하고 있어요.
하고싶은 동작을 못하니 몸이 찌뿌둥하고 무거운 느낌이에요.
저처럼 엉덩방아 찧은 후에 하면 도움이 되는 운동이 있을까요?
0
0
댓글10
얼마전 경기하다가 무방비 상태에서 엉덩방아를 찧었어요.
처음 느껴보는 통증이었고 그때는 조금 무게가 있는 물건을 들수가 없었어요.
지금은 통증도 줄고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요가 참 좋아하는데 꼬리뼈쪽에 무리가 갈까봐 간단한 스트레칭 위주로 하고 있어요.
하고싶은 동작을 못하니 몸이 찌뿌둥하고 무거운 느낌이에요.
저처럼 엉덩방아 찧은 후에 하면 도움이 되는 운동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