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헬스 초보! 유산소 먼저? 근력 운동 먼저?

이번에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근육도 만들고 싶고 체지방도 태우고 싶은데, 

순서를 어떻게 해야 효과가 제일 좋을까요? 

근력 먼저 하고 유산소 타는 게 국룰인가요? 

다이어트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CabinCrew
    헬스 초보면 보통 근력 먼저 하고 유산소를 나중에 하는 게 좋아요 
    2민트홀릭
    운동처방사
    작성자
    답변수 424채택률 4%건강 식단·레시피, 체중감량·다이어트 전문
    오오 초보는 그게 좋군요
    얼결에 바르게 하고 있었네요 감사해요
  • 미르정찡
    스트레칭-유산소-근력-스트레칭 순입니다
    2민트홀릭
    운동처방사
    작성자
    답변수 424채택률 4%건강 식단·레시피, 체중감량·다이어트 전문
    아 그렇군요
    시작과 마무리 스트레칭  감사해요
  • 여리여
    목적이 어느쪽이냐에 따라 다를것 같어요
    지방빼는 게 목적이시면 근육운동 하신뒤에
    유산소가 낫다고 알고 있어요
    2민트홀릭
    운동처방사
    작성자
    답변수 424채택률 4%건강 식단·레시피, 체중감량·다이어트 전문
    오 지방 빼는게 목적이에요
    그러면 근육운동 부터 시작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글쎄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유산소 운동부터 합니다
    2민트홀릭
    운동처방사
    작성자
    답변수 424채택률 4%건강 식단·레시피, 체중감량·다이어트 전문
    지금 저는 근력먼저 하고 있어요
    효과가 분명 차이가 있을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