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
이번에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근육도 만들고 싶고 체지방도 태우고 싶은데,
순서를 어떻게 해야 효과가 제일 좋을까요?
근력 먼저 하고 유산소 타는 게 국룰인가요?
다이어트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
0
댓글8
이번에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근육도 만들고 싶고 체지방도 태우고 싶은데,
순서를 어떻게 해야 효과가 제일 좋을까요?
근력 먼저 하고 유산소 타는 게 국룰인가요?
다이어트 고수님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