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이3
오늘도 퇴근과 동시에 고삐가 풀려서 저녁에 너무 과식했어요.. ㅠ
그래서 식후에 정리하고 실내자전거 타는 중이에요ㅠ
식전운동을 하면 저녁에 아까워서라도? 덜 먹게될까요???
식전운동, 식후 운동 어떤걸 더 선호하세요?
0
0
댓글6
오늘도 퇴근과 동시에 고삐가 풀려서 저녁에 너무 과식했어요.. ㅠ
그래서 식후에 정리하고 실내자전거 타는 중이에요ㅠ
식전운동을 하면 저녁에 아까워서라도? 덜 먹게될까요???
식전운동, 식후 운동 어떤걸 더 선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