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지니요
다이어트를 하느라 요즘 운동을 하고 있는데 운동을 하고 나서 좀 어지러워요. 원래 운동을 아예 안하다가 처음 시작한거라 잘 모르겠는데 천국의 계단이랑 러닝머신 20~30분 정도 하는데 끝나고 어지러워요. 찾아보니까 단걸 먹으라고 하는데 다이어트 운동 하고 단걸 별로 먹고 싶진 않아서요. 원래 다 어지러운건가요?
1
0
댓글7
다이어트를 하느라 요즘 운동을 하고 있는데 운동을 하고 나서 좀 어지러워요. 원래 운동을 아예 안하다가 처음 시작한거라 잘 모르겠는데 천국의 계단이랑 러닝머신 20~30분 정도 하는데 끝나고 어지러워요. 찾아보니까 단걸 먹으라고 하는데 다이어트 운동 하고 단걸 별로 먹고 싶진 않아서요. 원래 다 어지러운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