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
운동으로 살 빼고 싶은데요,
유산소랑 근력 중에 뭐를 더 많이 해야 하나요?
지금은 러닝머신 40분 정도 걷고 있는데,
땀은 나는데 체지방이 빠지는 느낌은 잘 모르겠어요.
근력운동을 같이 해야 한다고는 들었는데,
초보자는 어떤 식으로 시작하는 게 좋을까요?
하루 운동 시간은 1시간 정도 가능해요.
어떻게 구성하는 게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2
0
댓글18
운동으로 살 빼고 싶은데요,
유산소랑 근력 중에 뭐를 더 많이 해야 하나요?
지금은 러닝머신 40분 정도 걷고 있는데,
땀은 나는데 체지방이 빠지는 느낌은 잘 모르겠어요.
근력운동을 같이 해야 한다고는 들었는데,
초보자는 어떤 식으로 시작하는 게 좋을까요?
하루 운동 시간은 1시간 정도 가능해요.
어떻게 구성하는 게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