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걷기운동 지치지 말고 화이팅요. 수고하셨습니다
아무래도 빠른 속도로 걷는게 효과가 좋지 않을까싶습니다.
천천히음악들으면서하면지루하지않지안을까요?
저는 누가 쫓아오는듯이 빠른 걸음으로 걸으면 좋은 것 같아요. 아니면 오르막이랑 계단을 적당히 섞어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빠른걸음으로 땀나게 걷기 요~~ 편한밤 되세요~~
저속노화라는 이야기들어보셨죠 가볍게 달려보세요 등에 땀이조금나올정도록 살짝 살짝뛰어보세요
빠른 속도로 걷거나 계단에서 걷기랑 걷기 후 간단한 스트레칭하세요
그냥 걷기보다 살살 뛰는 것이 효과가 더 좋더군요
걷기운동시 보폭을 좀 크게하면 운동 효과가 좋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속도를 높여 경도정도 걷기도 추천해요
빨리 걸으면 달리는 거하고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걸을때 빨리 걸으면 효과도 배가 될거 같아요. 아니면 조금 걷고 달리고를 반복하는건 어떨까요
인터벌 걷기를 해보세요 10분은 빠르게 걷고 , 10분은 느리게 걷고.. 반복해서 걸어보세요
걷기를 하시면서 점차 속도를 더 올려 걸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네요 걷기 전후로 가볍게 스트레칭 해주시면 부상 예방에도 좋아요
속도를 내는게 효과를 높이죠 건강한 시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