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는 잘 되든 안 되든
계속 하고 있습니다.
걷기나 달리기 운동은
일주일에 몇번씩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상체 다이어트와
상체 몸 만들기 위해서
푸쉬업을 계속했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오른쪽 팔꿈치에
통증이 계속 와서 그만두었습니다.
이제 다시 푸쉬업을 하려고 하는데,
이게 상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0
0
댓글12
다이어트는 잘 되든 안 되든
계속 하고 있습니다.
걷기나 달리기 운동은
일주일에 몇번씩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상체 다이어트와
상체 몸 만들기 위해서
푸쉬업을 계속했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오른쪽 팔꿈치에
통증이 계속 와서 그만두었습니다.
이제 다시 푸쉬업을 하려고 하는데,
이게 상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