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25살 대학생 살빼기 좋은 운동 추천해주세요

살을 좀 빼야할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183에 87키로 정도에요ㅠㅠ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동그라미1
    저는 대학생 때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같이 했을 때 효과가 가장 좋았어요.
    특히 줄넘기와 스쿼트는 시간 대비 효율이 높았습니다.
  • CabinCrew
    걷기, 러닝, 자전거 같은 유산소 근력운동 병행하세요
  • 뀰뀰난
    걷기운동으로처음에 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쩡♡
    살을 빼기 위한 목적이라며 공복에 운동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한 다이어트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근처에 수영장이 있으면 수영도 괜찮아요
  • 로앰
    줄넘기 유산소 운동 중 최강이라고 봐요~ 공간 차지도 거의 안하고 뜀뛰기가 걷기와 내장을 움직이니 지방도 빼주고 그래서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