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
날이 많이 풀렸네요^^
봄바람이 살랑거리고 한낮에는 땀까지 나는 날씨가 왔어요~!
저는 이제 다시 러닝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근데 루트를 이쪽저쪽 바꿔 달려봐도
동네에서만 달리니 환경을 바꾸는데엔 한계가 있네요~
다른 분들은 이 좋은 봄날에 어떤 운동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11
날이 많이 풀렸네요^^
봄바람이 살랑거리고 한낮에는 땀까지 나는 날씨가 왔어요~!
저는 이제 다시 러닝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근데 루트를 이쪽저쪽 바꿔 달려봐도
동네에서만 달리니 환경을 바꾸는데엔 한계가 있네요~
다른 분들은 이 좋은 봄날에 어떤 운동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