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살빼려면 무슨 운동이 제일 좋을까요

한 동안 달리기를 했는데 안 한지 몇 달 되버렸네요.

그 때도 살이 많이 빠지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했거든요.

뱃살은 조금 빠졌었어요.

다시 시작하려니 동기부여가 잘 안되네요.

만보는 걸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근력운동으로 하고 싶은데 근력운동은 안해봐서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어요.

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근력운동 추천해 주세요..살빼려면 무슨 운동이 제일 좋을까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5
  • 홍시
    저는 방문에 바 설치해서 턱걸이 문 지나다닐때마다 해줘요ㅋㅋ 은근 운동되더라구요 
  • 메론잉
    저는 집에서 플랭크랑 스쿼트 위주로 하고 있구요 살을 빼실려면 유산소가 기초적으로 되어야하고 그다음 근력운동으로 보충해주셔야 기초대사량도 높아지고 잘 빠지실겁니다 
    굳트
    작성자
    플랭크도 몸이 좀 더 좋아지면 할려구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네요.하체는 스쿼트와 런지, 코어강화에 도움되는 플랭크를 기본으로 잡고, 상체는 딥스와 프레스를 골고루 하는 것이  초보자에게 무난합니다.
    굳트
    작성자
    스쿼트도 해보려구요
    식탁잡고 하는 것도 있더라구요.. 조금 쉬워서 도전할 수 있겠어요
  • 동그라미1
    살을 빼려면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함께 하는 게 효과적이에요.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굳트
    작성자
    두가지를 조금씩 하려고요..
    근력운동 조금씩 하고 있네요
  • 빠담소리
    꾸준한 걷기가 최고더라고요. 우리 같이 힘내서 운동해 봐요!
    굳트
    작성자
    같이 열심히 해요.
    걷기와 근력 같이 해야되더라구요
  • 옹동
    가벼운 아령들고 에어로빅 따라하면 좋아요 
    굳트
    작성자
    아령이 없어서 하나 사야되나 봐요
    ㅎ
  • 숫자
    유산소랑 근력을 같이해야된다더라구요
    굳트
    작성자
    유산소만 했는데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네요
  • CabinCrew
    살 빼려면 유산소 근력운동 무조건 해야 빠지더라고요
    굳트
    작성자
    근력운동 필요성 완전 느끼고 있어요
    조금씩 하고 있는데 좋네요
  • 치치차차
    의자나 생활도구를 활용한 홈트레이닝 추천이요!
    굳트
    작성자
    의자를 이용해서 해봐야겠어요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더달달
    저와 비슷하시네요.
    저는 맨몸운동해요. 스쿼트, 푸시업, 플랭크, 힙브릿지요
    굳트
    작성자
    스쿼트 해봐야겠어요
    쉬운 버젼으로
  • 트레비라임
    근력은 일부러 챙겨서 하기가 힘든것같아요
    저도 유산소나 댄스같은 운동은 즐겁게하는데 근력을 빼먹을 수는 없더라구요
    일부러 홈트는 근력위주로 찾아서 해보고있어요
    찾아보니 많더라구요
    굳트
    작성자
    맞아요.. 밖에나가거 걷는건 좋은데 근력운동 쉽지 않죠..
    요즘 근력운동이 필요한거 같아요
  • 쩡♡
    살을 빼려면 걷기 보단 속도를 내는게 
    효과적이예요.홈트 요즘 잘 나와요 
    
    굳트
    작성자
    홈트 추천 많네요
    좋은 홈트 찾야서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집에서 완충기나 아령으로 근력운동을 하거나
    홈트를 따라 하가도 합니다
    굳트
    작성자
    홈트도 좋은데 노력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