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
요즘 몸에 조금씩 활력이 생기면서, 예전에는 상상도 못 했던 '근력 운동'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전에는 운동법도 잘 모르고 의욕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최근 들어 걸을 때 자꾸 중심이 안 잡히고 걷는 것 자체가 힘들다는 느낌을 자주 받아요. 신기하게 차라리 뛰는 게 더 편할 정도고요. 내 몸에 근육이 부족해서 생기는 문제인가 싶어 이제라도 근력 운동을 제대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우선 가장 기초가 되는 엉덩이 근육부터 키워보고 싶은데, 직접 해보시고 효과 보신 운동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0
0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