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77
제가 런닝화를 구입했어요.
가볍고 뒤꿈치와 발바닥 쿠션이 좋아 무릎이나 발목에 충격이 덜해 좋아요.
이 좋은 느낌에 걷기운동 할때도 신고 있는데 살짝 흔들흔들하는 것 같은 어색한 느낌이 들어요.
런닝화를 걷기운동 할 때 신어도 괜찮을까요? 아님 전용 워킹화를 신는게 좋을까요?
1
0
댓글17
제가 런닝화를 구입했어요.
가볍고 뒤꿈치와 발바닥 쿠션이 좋아 무릎이나 발목에 충격이 덜해 좋아요.
이 좋은 느낌에 걷기운동 할때도 신고 있는데 살짝 흔들흔들하는 것 같은 어색한 느낌이 들어요.
런닝화를 걷기운동 할 때 신어도 괜찮을까요? 아님 전용 워킹화를 신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