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필라테스를 시작하고 한 3-4개월정도 됐어요
보통 주 2-3회 정도를 가고 있고 더 자주 가려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시간을 내기도 어렵고 고정된 스케쥴이 있다보니까
그 시간 내에 가는 게 쉽지 않아서 이 패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는 운동을 하는 목적이 체력 증진과 라인 변화가 주 목적이라
필라테스를 시작하긴 했는데 이것만으로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체력은 역시 유산소를 해야 될 거 같고 라인도 사실 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더 붙어야
살아날 거 같아서 필라테스로는 어려울까 싶긴 하더라구요 ㅠㅠ
아직 물론 3-4개월 정도 밖에 안되어서 그런걸까 싶긴 한데
이 목적으로 필라테스를 선택하는 건 부족할까요?
다른 운동이랑 병행을 해야할까요?
0
0
댓글24
코치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어요!